세계 무역기구.
여기에서 무역기구와 그 세부 사항에 대한 세부 사항을 모두 얻을 것이며 각 무역은이 사이트에서 설명 될 것입니다. IST는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2008 년 2 월 7 일 목요일.
무역항 무역.
2 개의 코멘트 :
가정에서의 국제 구상.
가정 이론을 통한 작업은 자유와 유연성의 문제로 인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 사람은 정해진 근무 시간에 묶여 있지 않기 때문에 가장 생산적이고 편리하다고 느끼는 시간에 일을 스케줄 할 수 있습니다. 여성 & amp; 남자들은 집의 균형과 완벽하게 일할 수 있기 때문에이 일의 개념으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습니다. 사람들은 대부분이 상황에서 생산성이 높고 스트레스 수준이 낮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고립과 고요한 작업 환경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작업 방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늘날 통신 네트워크의 종류에 따라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이 옵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이며 매우 선호되는 직업이며 Women & amp; 남자들은 일을 좋아해. 오늘날의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부모는 모두 일해야하므로 자녀를 돌보는 안전한 장소가 필요합니다. 자녀를 돌보는 부모는 항상 걱정할 필요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직업에서는 학위 나 자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이들을 돌보는 방법 만 알면됩니다. 학부모 님들은 잘 생계를 유지하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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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관련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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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개 무역 시스템
상품 무역 제도는 스리랑카에서 관세 및 관세를 지불하지 않고 제 3 자에게 물품의 수입과 재수출을 제공합니다.
entrepôt 무역을 위해 수입 된 물품은 직접 재수출되거나 보세 창고에 보관되어 이후의 재수출을 처리하거나 처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입 통제 면허가없는 상품 수입, NFE 기준 무역 (예산 제안 2017),
클로브를 PTA,
SLPA의 공용 보세 창고 (CFS3 / CFS5) 사설 보세 창고 (섹션 69) 창고가없는 세관 감독하에 내외부 선박 / 항공기에서의 이전도 허용됩니다.
콜롬보 항 보세 창고, 위험물 이외의 물건 & amp; 부패하기 쉬운 물건, 쿨 룸 시설, 24 시간 보안 서비스 제공, B1 보세 창고 앞 Entrepot 작업 수행,
어떠한 보안도 요구되지 않는다. 관세 감독이 없다. 항구에서 본드로 물품 이동 은행 / 기업 보증 부채를 관할한다. 세관 감독하에. 항구에서 항구로의 상품 이동. 보안 필요 없음. 물품의 창고 보관. 세관 감독.
수입 수출 통제 규정이 적용될 수 있으며, 실제 원산지가 선언되어야한다. 재수출 교환 규정을 적용 할 수 있으며, DA에서 재수출 불가, FOB 재수출 & gt; 가져 오기 CIF,
재수출 후 1 개월 이내에 생산에서 세관 :
무역.
이 문서에는 게임의 현재 버전에 대해 정확하지 않은 구형 정보가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1.22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교역 재의 교역과 생산은 세 국가의 세 가지 주요 수입원 중 두 곳이며 세 번째는 세금입니다. 모든 주에서는 교역품을 생산하며, 이는 생산자 수입을 직접 소유주에게 제공합니다. 상품의 무역 가치는 무역 마디의 시스템으로 들어가며, 결국 무역 수입으로 상인에 의해 조정되고 결국에는 징수됩니다.
게임 무역 시스템은 다음과 같이 요약 될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의 교역 노드는 글로벌 무역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연결됩니다. 각 노드는 지리적으로 연관된 지역 그룹의 거래 활동을 호스팅합니다. 이 글로벌 무역 네트워크의 돈은 단방향 무역 경로에서 무역 노드간에 흐를 수 있으며 끝 노드에서 끝날 수도 있습니다. 거래 노드 간의 이러한 연결은 고정되어 있으며 게임 진행 중에 변경 될 수 없습니다. 무역 가치는 거래 노드에서 현지에서 생산 된 상품과 들어오는 무역 상품의 월간 총액을 나타냅니다. 무역 가치는 각 주에서 생산 된 무역 상품의 수량과 가격에서 산출됩니다. 모든 주 (州)는 그들의 무역 가치를 관련 거래 노드의 전체 무역 가치에 묶는다. 무역 탭은 한 노드에서 총 거래 값을 제공하는 반면, 무역지도 모드는 들어오는 거래 양호 값과 별도로 로컬로 생산 된 상품을 나열하는 툴팁을 표시합니다. 무역력은 노드의 무역에 대한 국가의 통제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노드에 존재하는 모든 국가의 전체 무역력의 비율로서 국가의 무역력은 각 노드의 무역 가치에 어떤 일이 발생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권력은 노드 내에서 무역 가치를 유지하거나 (국가가 상인 또는 홈 노드에서 수집하는 경우) 또는 무역 네트워크에서 전진하도록 사용됩니다 (국가가 상인과 함께 운영하거나 홈 노드가 아니며 상인도 없다). 무역력은 지방, 경량 선박 및 상인에 의해 생성됩니다. 특정 아이디어, 사건 및 수식어는 노드의 국가 무역력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상인은 무역 노드로 보내져 노드의 무역력의 국가 비중에 비례하여 무역 가치의 일부를 수집하거나 노드의 무역 가치를 특정 방향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역 수입은 궁극적으로 주정부 무역 가치로 기인합니다.
지역 무역 가치 편집.
지방의 무역 가치는 생산 된 지방 상품 × 지방이 생산하는 무역 재의 가격과 같습니다. 이 값은 주 창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역 가치는 생산 수입을 결정하지만 생산 효율성이나 지방 자치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무역 상품보기 § 생산 된 물품의 세부 사항을 위해 생산 된 물품; 교역 목적 상, 가장 주목할만한 변경자는 상인 공화국과 무역 회사가 노드 내 모든 주에서 자신의 이익뿐만 아니라 노드의 무역력 점유율에 비례하여 생산되는 상품에 보너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최대 50 % .
동일한 무역 노드에있는 모든 주들의 무역 가치가 합산되어 노드의 지역 무역 가치가 결정됩니다. 이것은 장부 창과 원장 및 거래 탭에서 볼 수 있습니다.
Total trade value 편집.
무역 노드의 총 무역 가치는 현지 무역 가치와 상류 무역 노드의 무역 가치의 합입니다. 입고되는 무역 가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무역 이전을 참조하십시오.
세계의 각 토지는 정확하게 하나의 무역 노드에 속합니다. 지방의 무역 가치가 노드의 지역 무역 가치에 더해집니다. 또한 대부분의 노드에는 하나 이상의 다른 수신 노드와 하나 이상의 다른 송신 노드가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모든 노드는 글로벌 네트워크에 연결되며 소수점 (예 : 캘리포니아, 시암 및 에티오피아)은 원본 노드가 아니며 나머지 세 개 (영어 채널, 제노아 및 베니스)는 끝 노드로 하향이 없습니다. 그들의.
상대 무역력 : 무역 가치에 대한 경쟁 편집.
국가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무역 가치의 흐름을 조작하는 데 경쟁하기 위해 무역력을 사용합니다. 무역 권력의 절대량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경쟁하고있는 모든 국가와 비교하여 협력하고있는 국가와 다른 국가가 휘두른 무역력의 상대적인 비율이다.
각국의 무역력은 모든 용도에 대해 국제 무역력 수정 자에 의해 증가됩니다.
무역 모으기 편집.
각 나라마다 주요 무역 도시가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이 시작될 때의 수도와 동일하며, 일반적으로 그렇게 유지됩니다. 이 주에 속한 교역 노드에서 중국은 +5의 무역력을 얻고 무역을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국부가 확장됨에 따라 주요 무역 도시는 200 외교력을 희생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도와 주요 무역 도시가 동일하다면 자본 이동은 주요 무역 도시를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국가는 상인을 보내 무역을 수집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국가의 무역력은 -50 % 감소합니다. 이것은 다른 모든 수식어 뒤에 적용되는 곱셈 수식어입니다. [1]
노드에서 거래를 수집 할 때 노드에는 노드의 총 거래액의 일부가 할당됩니다.
이 금액에 1 + 국가의 무역 효율성을 곱하면 그 수 ducats가 무역 수입으로 국가의 재무부에 추가됩니다.
무역을 모은 각국은 무역을 모으는 다른 모든 국가와 무역을 전수하는 국가와 경쟁합니다.
거래 이전 편집.
상인이 있고 조종 할 수있는 노드에 무역력이있는 국가 또는 거기에 수집되지 않고 어느 정도의 홉이 있더라도 하류 노드에 수집중인 노드. 무역을 이전하는 데는 두 단계가 있습니다.
국가들은 무역력을 사용하여 노드를 떠나는 무역 가치의 비중을 늘린다 (나가는 무역 가치). 상인과 함께 이적하는 국가는 특정 무역 거래로 나가는 무역 가치의 공유를 증가시키기 위해 무역력을 사용합니다.
무역 가치를 앞으로 당깁니다.
트레이드 풀을 이전하는 모든 국가는 거래소를 트레이드 아웃하기 위해 거래 권한을 양도합니다. 나가는 무역 가치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단계에서 무역을 전수하는 모든 국가들은 서로 협력하고 수집하는 국가들과 경쟁합니다.
스티어링 무역 편집.
상인 선물과 함께 이적하는 각 국가는 나가는 노드를 선택하여 거래를 조종합니다 (플레이어는 무역지도 모드에서이를 수행합니다). 특정 방향으로 조종하는 모든 국가들은 서로 협력하고, 수집하는 국가뿐만 아니라 다른 방향으로 조타하는 국가들과 경쟁하지만, 현 단계에서는 조타하지 않고 전이하는 국가와 경쟁하거나 협조하지 않습니다. 특정 노드를 향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무역 가치가 있습니다.
이 식에서, "수정 된 무역력"이란 국가의 무역력에 무역 조정자의 1을 곱한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0으로 나누는 경우 (즉, 조종하는 데 무역력이 사용되지 않는 경우) 대신에 설정됩니다.
다른 말로하면 어느 방향으로도 조정할 사람이 없다면 거래 가치는 모든 나가는 노드간에 동등하게 나뉘어집니다.
이 방정식에는 두 가지 중요한 결과가 있습니다.
상인과 조우하지 않는 국가는 무역이 흐르는 방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들은 얼마나 많은 무역 가치가 노드를 떠나는 지에 만 영향을 미칩니다. 특정한 나가는 노드를 향하여 조종하는데 사용 된 무역력의 양이 0이라면, 나가는 모든 노드들에 대해 0이 아닌 한 거기에서 조종되는 무역의 가치는 0이다. 바꾸어 말하면, 판매자가 조향하고 있지만, 나가는 노드 하나에 조종자가 없다면, 그 노드는 양도 된 거래 가치를 전혀받지 못합니다. 한 국가 만 조종한다면, 노드를 떠나는 모든 무역은 아무리 작은 무역력이라도 국가가 선택한 노드로갑니다.
복수 판매자 보너스 편집.
특정 나가는 링크를 통해 나가는 무역 가치를 조정하는 것 외에도 각 가맹점은 그 링크의 무역 가치에 대해 부스트를 적용합니다. 즉, 조정 된 거래 값이 두 노드 사이를 지나갈 때 비율로 증가하여 들어오는 무역 다운 스트림 노드의 값은 업스트림 노드의 해당 출력 트레이드 값보다 큽니다. 이는 판매자의 국가뿐 아니라 해당 링크의 모든 거래에 영향을 미치므로 여러 판매자가 동일한 링크에서 거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총 부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5 명 이상의 상인이 있으면 부스트를 더 늘릴 수 없습니다. 부스트는 국가의 무역 조종에 의해 수정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상인의 국가가 20 % 트레이드 스티어링을하면 상인으로부터의 부스트는 + 6.0 %로 증가합니다. 현재 판매자 주문은 정렬되지 않았으므로 가장 높은 거래 조정을 가진 판매자가 반드시 첫 번째 판매자 일 필요는 없습니다.
지방 무역력 편집.
모든 주정부는 지역 거래소에있는 관할권 국가에 일정량의 무역력을 제공합니다. 정확한 금액과 관련 계산은 무역 카테고리의 주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주정부 무역력 지수 수정.
특정 아이디어와 정책은 주정부의 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식민지 아이디어 2 : 대륙 무역 Mazovian 아이디어 7 : 중앙 Emporium.
맘루크 야망.
구자라트 사상 5 : 인도양 무역의 중심 한자 아이디어 6 : 정식 기고문 Wallachian idea 2 : 대외 무역 제한.
트 베리 안 전통.
아이 누어 아이디어 3 : Southern Traders Circassian idea 2 : 제노아 상인 고객 국가 아이디어 5 : 상업 거래 특권 Kanem 보르 안안 아이디어 7 : 사하라 무역에 대한 의무 Yarkandi 아이디어 7 : 타림 거래를 장려하십시오.
Huron 야망.
Kutai의 전통 Lan Na의 전통 Pegu의 전통 Rostov의 전통 Shirvani의 전통 Wurzburg의 전통.
간첩 아이디어 3 : Vadoing Amago idea 5 : 해안 무역 지배 Andean idea 2 : 산악 도로 네트워크 Bremish idea 5 : Vegesack Harbour Butuan idea 5 : Balangay Golden Horde 아이디어 4 : 무역 경로 확보 Kongo idea 5 : 삼각형 무역 Malvi 아이디어 7 : Malwa Opium Orleanaise 아이디어 2 : 올리언즈 사미 아이디어 4 : 겨울 시장 성장 촉진 사보이 아어 아이디어 6 : 알파인 톨스 실레 지아 아이디어 6 : Hanseatic Ties 스페인 아이디어 5 : Treasure Fleet.
트레이더 다운 스트림에서 전송 편집.
노드에서 적어도 10 개의 주정부 무역력을 가진 모든 국가는 그 전력을 상류로 전파한다. 국가의 무역력의 20 %에 상응하는 금액이 모든 즉각적인 업스트림 노드에서 해당 국가의 총 무역력에 더 해지고, 여기서 이는 거래자 하류로부터의 이관으로 표시됩니다. 전지구 적 무역 동력 수식어는 전파에 고려되는 양에 적용되지 않지만 대신에 상류 노드에 적용된다. [2]
무역 회사 편집.
홈 노드에 있지 않지만 무역 회사 지역에있는 무역 노드에서 지방을 소유 한 국가는 무역 회사에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무역 회사의 지방은 + 100 % 지역 무역력을 얻습니다. 아시아와 아프리카 전역에는 15 개의 무역 회사 지역이 있습니다. 무역 회사가있는 노드는 국내 거래 노드로 간주되며 초과 거래에 대한 처벌없이 상인이 수령 할 수 있습니다.
거래 보호 편집.
한 국가는 보호 무역 사명에 경함을 보냄으로써 해상 (비 내륙) 무역 마디에서 무역력을 증가시킬 수있다. 싱가포르는 이미 무역력이나 상인이있는 해안 노드의 무역을 보호하기 위해 배송 될 수 있습니다. 각 가벼운 배는 무역을 보호하고있는 무역 노드에서 무역력을 증가 시키며, 그 금액은 얼마나 발전했는지에 달려있다. 높은 기술력으로보다 가벼운 배송이 가능합니다. 보호 무역 임무를 위해 항구에서 배를 내리는 것은 한 달에 한 선원 당 비용이 듭니다.
선박 무역 능력에 대한 일부 보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아이디어 나 정책이 선박 무역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공급 범위 편집.
무역 임무를 보호하기위한 가벼운 선박은 이미 무역력을 보유하고 있고 공급 범위가 충족되어있는 무역 노드로만 보내질 수 있습니다. 공급 범위에 대한 제한은 외교 기술 22에서 해군 쇠퇴가 제거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무역 범위가 허용된다면, 한 국가는 초기 무역력없이 노드에 상인을 보내고 무역을 보호하는 경량 선박을 후속 조치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공급 범위 내에있다). 유리한 공급 범위를 마련하는 좋은 방법은 대상 무역 노드 부근에있는 국가로부터 차량 기반 권리를 얻는 것입니다.
무역력의 다른 근원 편집.
상인의 존재 : 상인의 존재는 국가의 무역력을 +2 증가시킵니다. 주된 무역 지역 : 한 국가는 홈 노드에서 추가로 +5 무역력을 얻습니다. 식민지 국가들은 그들의 대다수에게 무역력의 50 %를 제공합니다. Mare Nostrum과 함께 무역 리그 회원 : 리그 지도자에게 무역 능력의 50 %를 제공하여 리그 지도자에게 0.025 %의 추가 무역 거래를 제공합니다 (다른 회원의 보너스와 누적) 20 %의 선박 무역력. 다른 국가들은 (외교를 통해) 설득되거나 (전쟁을 통해) 강제 송환 무역 관계에 들어갈 수 있으며 이는 외교 관계 한계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것은 한 국가의 무역력을 다른 국가로 이전한다. 휴전 중에 이행 된 이양은 50 %를 이전하는 반면, 외교적으로 배열 된 이전은 0에서 50 %까지 어떤 금액도 이전 할 수있다. 개인 노조 및 가신은 무역 권을 자신의 종주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커먼 센스 (Common Sense)의 경우, 재판관이나 행진을 한 국가들은 자유 무역 협상력의 100 %를 자유 무역 지대의 + 30 %의 비용으로 전가 할 수 있도록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거래를 수집하거나 조정하여 기본 무역 경로 행동을 변경하는 데 사용되는 사절입니다. 상인은 일을하기 위해 거래 노드에 주둔해야하며 외교 기술, 아이디어 그룹 및 국가 아이디어에 따라 증가하는 한 국가의 무역 범위에 의해 정의 된 거리 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없는 거래 편집.
상인이없는 경우 :
이 나라의 본국에서는 무역을 모을 것이다. 국가가 무역을 모으고있는 노드의 업스트림이 아닌 비 - 홈 노드에서 그들의 무역력은 무역의 흐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국가가 최소한 10 개의 주정부 무역력을 보유하고 있다면 여전히 상류로 전파됩니다. 다른 모든 노드에서는 무역력을 사용하여 무역을 추진함으로써 이전 된 무역 가치의 비중을 높입니다. 무역 방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단지 양도됩니다.
판매자 조치 편집.
판매자는 게임 노드로 보내 게임 인터페이스에 표시된 두 가지 임무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거래에서 모으기 : 노드의 무역을 유지하고 수입으로 전환하기 위해 국가의 무역력을 사용하십시오. 이는 해당 노드에서 보너스 + 10 %의 거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국가의 홈 노드에서는 보너스 +2 트레이드 파워를받습니다. 다른 노드에서는이 값이 -50 %의 무역력에 대한 곱셈 적 패널티를줍니다. [1] 양도 무역력 : 무역 네트워크에서 무역을 추진하기 위해 국가의 무역력을 사용하고 동시에 하류 노드 중 하나에 무역이 우선적으로 흐르도록 영향을 미치도록합니다 (위의 조종 무역 참조). 플레이어는 무역지도 모드를 사용하여 거래를 조종 할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임무의 이름은 무역력이 아니라 통제 된 무역 가치이기 때문에 잘못된 이름입니다.)
가맹점 운영은 자체적으로 추가 무역력을 제공하지 않지만, 무역 능력이 부족하여 무역을 보호 할 수있는 경량 배송을 허용합니다.
상인 획득하기 편집.
모든 국가에는 2 명의 상인이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얻기위한 영구 수단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미국의 전통 불가리아의 전통 카탈로니아의 전통 호르 무즈의 전통 Pegu의 전통 프 스코프의 전통.
확장 아이디어 2 : 추가 가맹점 Plutocratic idea 4 : 자유 상인 무역 아이디어 2 : 자유 무역 무역 아이디어 5 : 해외 상인 안도 아이디어 4 : 무역 확대 Arakanese idea 3 : 벵골 무역 만 Butuan 아이디어 3 : Butuan Trade Connections 캐나다 아이디어 2 : 허드슨 베이 회사 Candarid 아이디어 1 : Genoese 연결 카스피 아이디어 7 : 무역 촉진 Dithmarscher 아이디어 3 : 무역 임무 네덜란드 아이디어 2 : 네덜란드 무역 정신 에스토니아 아이디어 5 : 발트해 무역 구자라트 아이디어 7 : 구자라트 디아스포라 아프리카에 구타 Gutnish 상인 5 : Gutnish 상인 모험가 한자 아이디어 2 : 강한 리그 의무 홀스타인 아이디어 4 : Kieler Umschlag Huron 아이디어 1 : 오대호 무역 Javan 아이디어 4 : 범 아시아 무역 Kievan 아이디어 6 : 지원 현지 상인 말레이 Sultanate 아이디어 1 : 인도양 무역 Malian 아이디어 6 : 새로운 찾기 소금 Mogadishan에 대한 시장 아이디어 1 : 인도양 무역 Moluccan 아이디어 3 : 무역 노브 고로드 아이디어 4 : Hanseatic Kontor 오만 아이디어에 대한 통제 7 : 무역 확대 연락처 Ouchi idea 4 : The Merch 하카타시의 개미 Pattani 아이디어 5 : Entrepôt Pomeranian 아이디어 2 : Pomeranian 상인 포르투갈어 아이디어 4 : Bandeirantes 사미 아이디어를 격려하십시오 3 : 남부 사람들과의 무역을 규제 Shirvani 아이디어 7 : 바쿠 쇼니 상인 아이디어 4 : 나가사키시 신 할라 아이디어 3 : 진주 인도양 남쪽 인도 아이디어 7 : 상인 자본가 수마트라 아이디어 5 : 인도양 Tumbuka 아이디어의 상인 7 : 환영 스와힐리 상인 예멘 아이디어 6 : Yemeni 무역 항구 승진.
전체 무역 초점 아샨티 야망 중앙 인도의 야망 갈리시아 야망 Interlacustrine 야망 이오니아 야망 Odoyev 야망.
귀족 무역 : 무역 연결 정책 수비 무역 : 무력 중립 법.
가맹점에는 +1 판매자가 있습니다. 일부 이벤트는 일시적으로 +1 판매자를 제공하는 국가 수 정치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East India Trade Company"결정은 +1 판매자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유럽의 수도와 세계 무역기구가 포용 한 국가, 최소한 두 개의 항구와 동아시아 무역항 지역의 한 주를 소유 할 것을 요구합니다. 네덜란드는 "Oost-Indische Compagnie를 찾았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다른 요구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마찬가지로 추가 상인을줍니다. 다수의 거래 노드 중 하나를 관리하는 국가는 "해학력 확인"결정 (모든 해상 아이디어와 여러 특정 거래 노드의 제어가 필요함)을 결정합니다. 이는 +1 판매자를 부여합니다. 부유 한 국가의 경우, 한 국가는 한 지역의 주정부 무역력의 대부분을 통제하는 각 무역 회사에 +1의 상인을 부여합니다. 엘 도라도 (El Dorado)와 함께 한 국가는 적어도 10 개의 지방이있는 식민지 국가마다 +1 상인을 얻습니다. The Cossacks에서는 Tengri 종교가 혼합 종교로 이루어져 Zoroastrian이 +1 상인을 제공합니다.
거래 범위 편집.
상인은 시전중인 지역 (또는 해당 국가의 핵심 지역 또는 해군 기지 권한을 부여하는 국가)에서만이 거리에있는 노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거리는 무역지도 모드에서 볼 수있는 노드의 중앙 지방까지 측정됩니다. 기본 무역 범위는 외교 기술 (기술 1에서 100, 기술 32에서 400)과 일부 의사 결정 및 아이디어에 의해 증가합니다.
무역 범위는 특정 아이디어와 정책에 의해 증가합니다.
Ryukyuan idea 4 : 해양 상업주의.
포르투갈 전통.
스와힐리어 전통.
무역 아이디어 3 : 상인 모험.
Ayutthayan 아이디어 5 : 무역 연결의 승진 구자라트 아이디어 2 : 자이나교 연결 Kono 아이디어 6 : 대륙 아시아와 무역 Mesoamerican 아이디어 7 : Obsidian와 옥 Mogadishan 아이디어 1 : 인도양 무역 평화로운 북서 아이디어 2 : Dugout 카누 남쪽 인도 아이디어 1 :의 상인 남부 인도.
해군 탐험 : 숙련 된지도 제작자.
한사 수마트라 전통의 전통.
네덜란드 아이디어 2 : 네덜란드 무역 정신 Mamluk 아이디어 1 : 홍해 무역.
무역 정책 편집.
한 국가는 상인이있는 모든 노드에서 무역 정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을 수립하는 데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12 개월마다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있는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익 극대화 : + 5 % 무역력 (기본 정책). 적대적 무역 : 홈 노드가있는 다른 모든 국가 또는 상인이 위치한 25 % 스파이 네트워크 구축. 내륙 루트를 향상시킵니다 : 노드의 모든 지역에 대해 + 10 % 공성 능력 및 +1 포병 보너스 (노드의 교전력의 50 % 이상만 가능). 커뮤니티 설립 : + 15 % 홈 노드 또는 그곳에 위치한 가맹점을 통해 다른 모든 국가와의 관계를 개선합니다.
또한 무슬림 국가들만이 이용할 수있는 무역 정책이있다.
종교 전파 : 종교 센터가 노드에 설치되어 자동으로 노드를 통해 상인 국가의 종교를 전파합니다. 무역 노드가 무역 회사 지역에 있고 해당 노드에서 무역력의 50 % 이상을 공유하는 경우에만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무역력 수정 자 편집.
특정 아이디어와 정책은 세계 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이탈리아어 (cU) 전통.
확장 아이디어 7 : 경쟁 상인 무역 아이디어 1 : 날카로운 상거래 연습 아라곤 아이디어 5 : 상장 된 상인 회사.
구자라트 야망.
Danziger 아이디어 2 : 비스와 강 무역 햄버거 아이디어 1 : Hanseatic시 루마니아 아이디어 6 : Phanariote 상인.
날짜 야망.
뮌스터의 전통 테오 도로 베네치아 전통의 전통.
Antemoro 아이디어 6 : 슬레이브 무역에 대한 통제 강화 아라비아 아이디어 5 : 베두인 트레이더 Arawak 아이디어 3 : Orinoco 무역 Butuan 아이디어 2 : Northern Nusantara Byzantine 아이디어 5 : 비잔틴 상인 클래스 Cham 아이디어 3 : 남부 인도 연결 Chimu 아이디어 6 : 전문화 된 경제 Gutnish 아이디어 4 : 무역 재구성 Hanseatic idea 1 : Victual Brothers의 종말 Holstein idea 6 : 두 바다의 무역 Hormuz idea 5 : 무역 독점 유지 인도 술탄의 아이디어 5 : 법률의 평등 Mesoamerican idea 2 : Altepetl Milanese idea 6 : 상인 왕자 Mogadishan 아이디어 3 : 동 아프리카 골드 무역 Najdi 아이디어 3 : 사막의 선박 노르웨이어 아이디어 5 : 기회를 잡으려고 오가사와라 아이디어 6 : 나카센도 Pagarruyung 아이디어를 개선 2 : 골드 무역 포르투갈어 아이디어 3 : Feitorias 프 스코프 아이디어 6 : 예술과 공예 프 스코프 (Pskov) 깔끔한 아이디어 3 : 코피 아라비카 루테 니안 아이디어 4 : 동쪽과 서쪽의 송하이 아이디어 1 : 소금 무역에 대한 금 술라웨시 아이디어 6 : 무역 비아 야나가르 아이디어 1 : 무역 서 아프리카 아이디어 3 : 콜라 너트 Yemeni idea 2 : 커피 아라비카.
Berber 야망 세부 야망 Jaunpuri 야망 포메 라니아 야망 스와힐리어 야망.
외교 - 확장 : 상업 대사관 탐험 - 혁신 : Benign Neglect.
Mamluk idea 1 : 홍해 무역 국가 아이디어 4 : 계약법 Novgorod idea 4 : Hanseatic Kontor의 통제.
각 식민지 국가 (최소 10 개 주)는 대 군주에게 + 5 %의 세계 무역력을 제공합니다. 명성은 세계 무역력 -15 % ~ + 15 %를 제공합니다. 안정성은 -3 %와 + 3 % 사이의 세계 무역력을 제공합니다. 전력 투영은 0 ~ + 20 %의 세계 무역력을 제공합니다. 개혁주의 열렬 전력 무역은 국부적으로 DLC가 활성화 된 + 10 %의 세계 무역 능력 수정자를 제공합니다.
국내 무역력 편집.
한 국가가 가장 높은 주정부 무역력을 가진 국가의 홈 노드와 노드는 국내로 간주됩니다. 해외 지방 및 무역 회사 지역은 여전히 국내 일 수 있습니다. 국내 무역력은 이들 노드의 무역력을 말한다.
어떤 아이디어와 정책은 국내 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Muiscan 전통 한국의 전통.
아시카가 사상 4 : 도젠 부교 벨루 제로 사상 4 : 북방 교역 헝가리 사상 6 : 마을 만들기 Iroquois 사상 3 : 동방 사창 사상 사상 2 : 자다 - 아 아탁 티무르드 사상 6 : 실크로드의 통제 Transoxianian 사상 6 : 실크로드 Entrepôt of Zambezi idea 3 : 잠 베지 무역 통제.
안도 아이디어 2 : 아이누 무역 무타 판 아이디어 6 : 무타팬 리치 통제 오우 치 아이디어 2 : 한국 무역 라구산 아이디어 2 : 무역 센터 Trebizondian 아이디어 6 : 실크로드 종착역.
쿠타이 야망.
Medri Bahri 아이디어 6 : 홍해 무역 촉진 Otomo 아이디어 4 : Nanban Trade 환영 우츠노미야 아이디어 3 : 시라카와의 장벽.
아프가니스탄 전통 Danziger 전통 Hausan 전통 Kono 전통 K'iche 전통.
Andhra 아이디어 7 : 코로만 젤 무역 장려 Baluch 아이디어 5 : 육로 무역 통제 프랑스의 공법 1 : 독일인 아이디어 2 : Frühlings - und Herbstmesse 그라나다 아이디어 4 : 지브롤터 해협의 해협 아이디어 1 : 탱고 Hejazi의 슈고 2 : 적색 Sea Trade Pacific Northwest 아이디어 4 : Potlatch Feast Shan 아이디어 4 : 보석 무역 통제 시베리아 아이디어 2 : 시베리아 모피 무역시 스타디 아이디어 5 : 육로 무역 루트.
Butuan 야망 Shoni 야망 Sinhalese 야망 Yarkandi 야망입니다.
해외 무역 거래 편집.
국내가 아닌 무역 노드는 해외로 간주되며 초과 연장 벌칙이 적용됩니다. 해외 교역력이란 이들 노드에서의 교역력을 말한다. 과대 팽창은 1 % 포인트 당 해외 무역력 -1 %의 벌금을 부과한다.
해외 무역 능력은 다음 보너스를받습니다.
Plutocratic 무역 : Trade Kontor Network.
귀족 무역 : 무역 연결 정책 해군 무역 : 요새화 된 무역 지.
Hadramhi 전통 Hormuz 전통 Ragusan 전통.
쿠로 니안 아이디어 3 : 중상주의 공국 제노아 아이디어 3 : 제노아 무역 재건 호소카와 아이디어 3 : 사카이시 이오니아 아이디어 6 : 지중해 동부의 엔트 레 페트.
중상주의 편집.
중상주의는 다음과 같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퍼센트 포인트 당) :
+2 % 지역 무역력 + 0.5 % 엠바고 효율성 + 0.25 % 자유 의지 (식민지 과목에서) 대부분의 국가가 10 % 중상주의의 기본 가치를 지닌 캠페인을 시작할 때 소수의 국가가 25 %의 높은 출발 기반에서 출발합니다.
'Promant Mercantilism'은 외교력 100 %를 상대로 중상주의를 1 % 증가시킵니다 ( 'Mare Nostrum'DLC 활성화).
특정 사건, 결정 및 임무는 중상주의에 대한 영구적 인 증가 또는 감소를 제공하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트레이드 스티어링 편집.
무역 조정은 특정 아이디어와 정책에 의해 증가합니다.
오만의 아이디어 1 : 지역 상인 선호.
맘루크의 전통.
무역 아이디어 6 : 무역 조작 Navarran 아이디어 5 : 교차 Pyrenean 무역 Pomeranian 아이디어 3 : 북부 항구.
방어 무역 : 무력 중립 법.
구자라트 전통 쿠타이 전통 류큐 원 전통.
아라곤 아이디어 3 : 지중해 무역 휴런 아이디어 3 : Birchbark 카누 Mapuche 아이디어 4 : Mapuche 제직 Pattani 아이디어 2 : 남중국해 무역 Pskovian 아이디어 7 : 프 스코프 전에 다른 모든 시마즈 아이디어 6 : 오키나와 무역.
Danziger 야망 노르웨이어 야망 Orissan 야망 Transylvanian 야망.
무역 팽창 : 상선 해군의 격려
소말리아의 전통.
아라비아 아이디어 1 : 인도양 무역 캐나다 아이디어 6 : 제국의 유산 룩셈부르크 아이디어 3 : 모젤 무역 오우 치 아이디어 5 : 상업 외교.
벵골의 전통 브리타니의 전통 한자의 전통 아일랜드의 전통 크라 코비안의 전통 말라야의 술탄의 전통 Medri Bahri의 전통 Orleanaise의 전통.
Croatian idea 2: Pearl of the Adriatic Granada idea 4: Strait of Gibraltar Javan idea 4: Pan-Asia Trade Silesian idea 4: Raubritter Sulawesi idea 1: Intra-Asian Trade Network.
Burgundian ambition.
National idea 6: Mercantile Status.
Each point of navy tradition increases trade steering by 1% . With Mare Nostrum, the leader of a trade league gets +2.5% trade steering per member of the league.
Caravan power Edit.
A nation steering from, towards or collecting (only in main trading port) an inland trade node receives bonus trade power. This bonus, called caravan power, is a percentage equal to total development ÷ 3, to a maximum of +50% .
Caravan power is increased by certain ideas and policies. Can exceed 50 with these bonus.
Naval-Influence: The Cooperation Act.
Plutocratic idea 6: Free Cities Trade idea 7: Fast Negotiations.
Air traditions Baden traditions Lorraine traditions Maravi traditions Sadiyan traditions.
Berber idea 3: Trans−Saharan Trade Caspian idea 4: Protect the Caspian Trade Dali idea 2: The Tea-Horse Route Hausan idea 4: Sarakunan Kasuwa Khivan idea 3: Oasis of Merv Nizhny Novgorod idea 1: At The Confluence Of Giants Odoyev idea 7: Strengthen the Oka River Trade Persian idea 4: Improve the Silk Road Shirvani idea 5: Caspian Trade Songhai idea 7: Trans-Sahara Trade Tumbuka idea 5: Inter-African Trade Yarkandi idea 1: Northern Silk Road.
Pskovian traditions.
Kangra idea 5: Strengthen the Mountain Trade.
Nubian idea 4: Encourage Long-Distance Trade.
Merchant republics gain +33% bonus to Caravan power.
Trade efficiency Edit.
Trade efficiency is added as a bonus modifier to trade income. Base trade efficiency is defined by diplomatic technology but it can also be increased by certain ideas and policies (capped at +200% ).
ruler with ‘Entrepreneur’ personality Constitutional Republic Dutch Republic Free City Trading City Trader as advisor Zoroastrian religion Njord deity ( Norse religion) Surya deity ( Hindu religion) Fervent focus on trade ( Reformed religion) Tengri religion syncretic faith Sunni.
Parliament issue: Reduce trade regulations with discovered ‘East Indian Trade Route’
(depends on influence and loyalty)
ruler with ‘Indulgent’ personality during the Aristocratic Coup disaster.
Trade-Administrative: Importation Act Trade-Quality: Cloth Quality Edict.
Tuscan idea 5: Porto Franco.
Dutch ambition.
Ando traditions Aragonese traditions Beloozero traditions Butuan traditions Canadian traditions Danziger traditions Genoese traditions Irish traditions Italian traditions Kongo traditions Krakowian traditions Neapolitan traditions Ragusan traditions Shoni traditions Sinhalese traditions Venetian traditions Württemberger traditions Yarkandi traditions.
Trade idea 4: National Trade Policy Air idea 1: Taghlamt Al-Haasa idea 5: Entrepot of India Anatolian idea 5: Caravanserais Arakanese idea 7: Arakanese Trade Contracts Bahmani idea 4: Karimis Bengali idea 2: Ganges-Brahmaputra Confluence Beninese idea 7: Regulation of Trade Berber idea 3: Trans−Saharan Trade Bremish idea 4: Free Imperial City of Bremen Burgundian idea 5: Integrate the Towns in the Estates General Butua idea 7: Vashambadzi Carib idea 1: River Trade Cham idea 6: Agarwood Chickasaw idea 5: Slave Raids Circassian idea 3: Circassian Grain Trade English idea 4: The Navigation Acts Greek idea 5: Control the Mediterranean Trade Gujarati idea 6: Foreign Merchants set up Factories Hadramhi idea 4: Encouraging the Incense Trade Hormuz idea 1: A Vast Emporium Imagawa idea 2: Control of Tokaido Ionian idea 4: Gate to the Adriatic Javan idea 7: Terracotta Banking System Kaffan idea 7: Trade Reform Kazani idea 7: End Western Domination Khivan idea 5: Amu Darya Khmer idea 4: River Trade Khorasani idea 7: Protect the Caravan Routes Kongolese idea 7: The Ivory Trade Kutai idea 1: Earliest Indic State Ladakh idea 7: Invite Far-Away Traders Laotian idea 6: Southern Silk Road Malagasy idea 6: Control of the Foreign Traders Malian idea 7: West African Slave Trade Malvi idea 3: Protect the Delhi-Surat Trade Route Mamluk idea 7: Monopoly Ports Medri Bahri idea 1: Kings of the Sea Ming idea 5: Restore the Salt Monopoly Mogadishan idea 5: Mogadishan Currency Moldavian idea 7: Moldavian Trade Moluccan idea 1: The Spice Islands Mutapan idea 6: Curva Nizhny Novgorod idea 6: Open Up The River Trade Omani idea 4: Port Security Improvements Orissan idea 6: Encourage the Salt Trade Ottoman idea 6: Tulip Period Pegu idea 1: Riches of Pegu Permian idea 4: Great Perm Polotskian idea 5: Trade Hub Pomeranian idea 6: Dominate the Baltic Portuguese idea 7: Open up the Guilds Pueblo idea 4: Cotton Weaving Punjabi idea 2: Encourage Indo−Persian Trade Rajput idea 7: Rajput Trading Houses Rassid idea 7: Secure the Yemeni Trading Monopolies Rostov idea 4: Entrepot of Russia Ryukyuan idea 5: Sign Trade Agreements Sadiyan idea 5: Dihang Samtskhe idea 5: Protect the Trade Routes Siddi idea 6: Konkan Trade Silesian idea 5: Via Regia Sligonian idea 1: Promote the Trade Somali idea 5: Indian Ocean Trade Sukhothai idea 3: Sawankalok Ware Sumatran idea 1: Reliance on Trade Swahili idea 1: Indian Ocean Trade Tapuian idea 6: Open Trade Routes Tarascan idea 3: Merchant-Officials Theodorian idea 4: Port Avlita Tirhuti idea 2: Gateway to India Tverian idea 1: Tverian Merchants Venetian idea 3: Stato da Màr Vindhyan idea 6: Diamond Mines Yemeni idea 3: Control of the Red Sea.
Andean ambition Couronian ambition Estonian ambition Gutnish ambition Ambition of The Hansa Kono ambition Navarran ambition Ouchi ambition Pagarruyung ambition Pattani ambition South Indian ambition Sulawesi ambition Tumbuka ambition.
Innovative-Trade: The Banking System Maritime-Offensive: Naval Convoy System Naval-Administrative: Harbor Administration Naval-Trade: Fortified Trading Posts Offensive-Trade: The Anti-Smuggling Act Trade-Economic: The Statute of Monopolies Trade-Expansion: Encouragement of Merchant Navy.
Huron traditions Portuguese traditions.
German idea 2: Frühlings - und Herbstmesse Mesoamerican idea 7: Obsidian and Jade West African idea 6: The Great River.
Embargoing is an option in the diplomacy screen that allows a country to leverage their trade power against another nation's, decreasing that nation's trade power in shared trade nodes. The trade screen shows icons for each nation embargoed and those embargoing your nation. Placing the mouse over each nation icon breaks down the penalties in each shared trade node.
Embargoing a country has the following effects: [5]
The defending country suffers a penalty to trade power in all trade nodes that both countries have power in. The base magnitude of the penalty is half of the attacker's trade power share in the trade node before the embargo. This penalty stacks multiplicatively with other modifiers. The defending country's opinion of the attacking country is modified by −15 . The defender also gains a Trade Dispute casus belli against the attacker unless the embargo is mutual. The attacking country's trade efficiency suffers a −5% penalty unless the defender is a rival. Embargoes do not count against the Diplomatic Relation limit. The attacking country gains up to +10 power projection if the target is a rival, the amount depending on how severely the embargo affects the target's trade.
Embargo Efficiency can be increased by the following:
English traditions.
Espionage idea 6: Privateers.
Offensive-Trade: The Anti-Smuggling Act.
Betsimisaraka idea 2: Pirate Ports Cebu idea 5: 'The Place for Trading' Cypriot idea 7: Raid Turkish Commerce Malagasy idea 3: Pirate Ports Mindanao idea 7: Pirates of Mindanao Montenegrin idea 4: Balkan Gusars Naxian idea 3: Archipelago Of Opportunities Pomeranian idea 1: Legacy of Pirates.
Any fleet that contains light ships can be sent on a privateering mission to any trade node within trade range. The fleet will hoist the Jolly Roger and add the trade power of its light ships (plus a bonus) to a dummy "pirate" nation in the node, thus reducing the trade power share of everyone in the node – including their controller, though a portion of the trade value lost this way is returned to the controller, listed in accounts as "spoils of war". This effectively behaves as though they are collecting. Unlike protecting trade, privateers can be sent to nodes a nation has no power in, making it a way of weakening the nation's enemies or gaining revenue from nodes it can't touch otherwise. Privateering a rival's trade generates power projection.
Hunt pirates Edit.
This mission is available to fleets which contain at least one ship that isn't a transport. Fleets containing heavy ships or light ships may hunt pirates in any non-inland trade node; however, fleets containing only galleys (as well as fleets which are a mixture of galleys and transports) can only hunt pirates in nodes where all nearby sea provinces are inland seas.
Pirate-hunting fleets reduce the trade power taken by the dummy "pirates" nation in the chosen trade node by reducing their privateer efficiency. They do not actually damage or take damage from any ships.
Entrepôt.
DEFINITION of 'Entrepôt'
A seaport or warehouse where goods are stored until they are shipped. The goods do not face any import or export duties upon shipment from the port or warehouse.
BREAKING DOWN 'Entrepôt'
The use of entrepôts dates back to the original long distance sea trade routes. The benefit of the entrepôt in the past was that it removed the need for ships to travel the whole distance of the shipping route. The ships would sell their goods to the entrepôt and the entrepôt would in turn sell them to another ship, removing the large risks associated with long distance travel in the past. For example, if a ship was carrying spices from China is could sell the spices to an entrepôt in India and the entrepôt could sell the spices to a ship heading to Eng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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