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장애인 서비스 공급자가 문화적 언어 적 다양성 (CALD)을 염두에두고 인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필수 도구 키트입니다.
이 도구는 생각을 자극하고 다음과 같은 방법에 대한 팀의 토론을 장려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직원들의 다양성을위한 지원 및 비즈니스 사례 문화 다양성을위한 조직 준비 다양성을위한 인재 파이프 라인의 고용 및 활용 직원들이 CALD 커뮤니티와의 신뢰와 우호 관계를 구축하도록 지원하십시오.
이 툴킷은 허구의 장애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일련의 가이드 및 체크리스트로 지원되는 5 개의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으로 구성됩니다.
1. 문화적, 언어 적 다양성이란 무엇인가?
호주는 문화적으로나 언어 적으로 다양한 (CALD)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문화적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역 사회에 성공적으로 봉사하기 위해서는 지역 사회의 다양성을 반영하고 팀의 훌륭한 재능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비디오는 문화적, 언어 적 다양성의 개념과 다양성에 대한 인식과 존중이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 및 언어 다양성 가이드를 다운로드하고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집회 장소에있는 문화적으로나 언어 적으로 다양한 지역 사회에 친숙 함을 평가하기 위해 자기 반성 도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이를 통해 팀의 CALD 능력을 이해하고 개선 할 부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직장 다양성을위한 지원 구축.
CALD 커뮤니티에 참여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리더와 경영진의 지원 없이는 팀이 다양성과 포용을 포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다음 6 단계를 통해 비즈니스 사례를 구축함으로써 직장 다양성에 대한 리더십 지원을 어떻게 생성 할 수 있는지 살펴 봅니다.
1. 필요성을 정의하십시오.
2. 청중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4. 데이터를 제출하십시오.
5. 지원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3. 문화 다양성을위한 준비.
이 세션에서 우리는 조직이 문화적 역량을 구축하기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여기에는 문화 다양성 실무 그룹 (Cultural Diversity Working Group) 설립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조직이 귀하의 문화 여행을 어디에서하고 있는지 평가합니다. 문화 다양성 전략 개발
"우리는 문화와 언어의 다양성이 실제로 의미하는 것과 그것이 우리의 봉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저의 문화에 대해서도 생각하게했습니다. 나는 내 배경과 내가 누구인지에 대해 내가 다른 사람들과 그들이 필요로하는 것에 대해 가정하는 몇 가지 가정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
다양성을 인식하고, 존중하고,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려면 문화 역량 구축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지역 CALD 커뮤니티를 조사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CALD 커뮤니티 인식 계획 도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여기에는 추가 조치를위한 자원 및 제안 사항이 포함됩니다.
4. 다양성을 위해 인재 파이프 라인을 고용하고 활용하십시오.
이 세션에서는 인재 파이프 라인과 인력의 다양성에 접근하고이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이것은 고려할 것이다 :
재능을 관리하는 다양성을 고용하여 문화적 태도를 파악하고 교육 및 지원에 접근합니다.
새로운 직원을 고용 할 때 무의식적 인 편견의 잠재적 또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Hiring for Diversity 가이드 및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십시오.
팀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활용하기 위해 활용 다양성 자체 반영 도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5. 다양한 공동체와의 신뢰와 신뢰 구축.
이문화 환경에서 일할 때는 많은 것을 배워야합니다. 열쇠는 질문하고, 기꺼이 참여하고, 규범과 행동의 차이에 개방적이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의 집에 들어갈 때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문화적으로 수용 가능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모든 것을 알지 못하더라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준비하는 것이 매우 유익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지원 근로자가 고객 및 그 가족들과 어떻게 관계를 맺을 수 있는지를 알아 봅니다. Building Trust and Rapport Guide 및 관련 체크리스트는 귀하가 '정상적'으로 생각하는 것과 귀하의 고객에 따라 다를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웹 사이트 diversityindisability. org (웹 사이트) 및 웹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에 액세스하거나 노화, 장애 및 재택 서비스 (가정 및 지역 사회 서비스 부서)가 제공하거나 공개 또는 제공 한 Northcott Society Ltd, Beasley Intercultural Pty Ltd, Cultural Perspectives Pty Ltd 및 Georiography and Associates (함께)는 귀하가 웹 사이트 및 웹 사이트 콘텐츠 (모든 지적 재산권 포함)에 대한 모든 법적 권리, 소유권 및 이권을 소유하고 있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달리 명시된 경우. 귀하는 웹 사이트에 부착되어 있거나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독점권 고지 (저작권 및 상표 고지 포함)를 제거, 은폐 또는 수정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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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서비스 문화 및 언어 다양성 (cald) 전략
국가 장애 보험 제도는 최근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 개혁 중 하나입니다. NDIS는 호주 전역에 걸쳐 일정한 장애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장애인들의 사회적 경제적 참여를 증가시킵니다.
NDIS의 이행은 문화적 언어 적 다양성 (CALD) 배경에서 참가자의 필요와 선택에 응답 할 수있는 지원의 가용성과 접근 가능성을 보장해야합니다. 또한 장애인의 문화적 권리가 제도 내에서 인정되고 수용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장애가있는 CALD 배경의 사람들에 관한 이용 가능한 데이터는 현재 부족합니다.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제한된 범위의 다양성 지표를 사용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지표는 출생 국가입니다. 문화적, 언어 적 다양성의 지표로서 출생 국가를 사용하는 것은 문화적, 언어 적 다양성을 확인하는 일에 상당히 부적합하다. [1]
NDIS 참가자들은 승인 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터 출처 : 2020 년 6 월 30 일부터 2016 년 3 월 31 일까지 전국 장애 보험 기관 분기 보고서 COAG 장애인 개혁위원회에 제출.
NDIS는 개별화 된 접근법과 '선택과 통제'를 실행하는 소비자의 개념을 기반으로합니다. 사람들을 고정 된 지원 옵션에 적합하게 만드는 대신, NDIS 참가자는 자신의 선호도 및 문화적 요구에 맞춰 개인 선택을하는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계획의 긍정적 인 의미는 장애인뿐만 아니라 가족, 보호자 및 거주 지역 사회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NDIS의 구현에는 자유 시장을 탐색하고 문화적 필요를 포함하여 요구 사항에 응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 할 수있는 개인의 역량 강화가 포함되어야합니다.
NDIS의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정보에 제한적으로 액세스하는 많은 참가자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이 사회 개혁에서 동일한 혜택을 얻지 못할 것이며 특정 그룹에 더 불리한 시스템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커뮤니티에 도달해야합니다. 웹 사이트에 정보를 배치하고 소비자가 정보에 액세스 할 것을 기대한다고해서 NDIS의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커뮤니티 라디오 및 민족 인쇄물을 비롯한 다른 의사 소통 수단이 중요합니다.
지역 사회는 교육 측면에서 본 계획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지역 사회 구성원이 시스템을 탐색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일반 의사, 진단 그룹 및 기타 지역 사회 단체는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 사회에 NDIS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언어 장벽은 NDIS에 CALD 커뮤니티가 최소한으로 참여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대다수의 장애인이 호주에서 영어를 구사하지만, 집에서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 장애인이 상당수 있습니다. 이러한 언어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 NDIS에 관한 정보는 지역 사회 언어로 제공되어야하며 번역 및 통역 서비스 (TIS) 사용은 적극적으로 홍보되어야하며 서비스 제공 업체는 이중 언어 및 양국의 근로자를 포함한 다양한 인력을 고용해야합니다.
피드백 및 불만 제기 메커니즘은 시스템의 품질 및 개선을 유도합니다. 모든 소비자는 불만을 제기 할 수있는 권리와 불만 처리 방법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특정 국가에서 서비스에 대한 불만 제기는 문화적 규범이 아니므로 피드백 및 불만 처리 메커니즘의 홍보는 특히 이주민에게 중요합니다. 출신 국의 법률 및 절차는 호주의 법률 및 절차와 다를 수 있습니다.
불만 메커니즘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계획 단계에서 NDIS의 모든 참가자에게 제공되어야합니다. 또한 온라인, 전화, 서면 또는 직접 접수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불만 사항을 처리 할 수있는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효과적인 옹호 체계는 개인이 능동적자가 옹호자가되고, 권리를 주장하며, 기존의 불만 처리 메커니즘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피어 지원 및 전문 옹호 서비스는 사람들이 피드백 및 불만 처리 메커니즘을 사용하도록 장려하고 장려하는 데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문화 역량 훈련 및 교육의 제공은 서비스 제공의 문화적 적합성의 중요성에 대해 NDIS 인력을 교육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러한 훈련은 문화적으로 적절한 언어, 행동 및 의상, 종교 의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등을 사용하여 사회의 다른 집단의 문화적 가치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National Disability Insurance Agency (NDIA)에 의한 NDIS CALD 전략의 개발은 올바른 방향으로의 긍정적 발전입니다. 정보, 연계 및 역량 구축 (ILC) 프레임 워크는 또한 CALD 배경의 사람들이 시스템을 탐색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장애인 단체를 교육하고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정보 세션을 운영하는 이익 단체를위한 것이 아니라 장애인 옹호가 많이 있습니다.
NDIS가 국가 사회 개혁의 중요성을 감안할 때, 문화적 또는 언어 적 배경에 관계없이 모든 호주인이 NDIS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1] D. Wadiwel과 B. Cooper, 장애 및 다문화주의, 데이터 및 '건강한 이민자', '바다 건너 온 사람들을위한 호주 다문화 이론', A. Jakubowicz 및 C. Ho 편집. 2013, p. 98
대화에 참여.
업데이트를 신청하십시오.
우리 인류를 가리지 마십시오.
유전 상태를 선별하는 아이디어는 많은 호주인 커플에게 자녀를 갖게하는 부분이되었습니다. 머독 아동 연구소의 최근 추진
위협의 선택과 통제 : 빅토리아는 장애가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NDIS의 원칙에 충실해야합니다.
선택 및 통제는 국가 장애 보험 제도의 기본 원칙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이 중요한 원칙이 배포에서 손실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12 학년 학생들은 70,000 개의 직업을 가진 분야를 고려합니다.
그레이스 베 제 사나 (Grace Vegesana)는 대학 졸업 후 대학에서 법을 공부할 계획이지만, 장애와 치료 분야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이후 인기 주제에 대한 그녀의 견해가 완전히 바뀌 었다고 말합니다.
NDIS 임시 위탁 관리는 탄광에있는 카나리아와 관련이 있습니다.
220 억 달러에 달하는 국가 장애 보험 제도에 대한 찬사는 많이 있지만, 현실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처럼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새 보고서 : NDIS 가격이 품질에 영향을줍니다.
합리적이고 필요하며 가치있는 서비스 : 품질 지원 및 적절한 일자리를위한 가격 장애 서비스는 호주 보건 서비스 연합 (UNSW)이 주도하는 연구 팀이 준비했습니다.
© 2016 NDIS | 생명을 변형시키는 것. 판권 소유.
소개.
인간과 그들의 경험의 다양성과 다양성이 인간의 상호 작용에 가져 오는 복잡성에 대한 인식은 언제나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에있어 끊임없이 존재 해 왔습니다. 문화 다양성 역량 체계 (CDCF)는이를 인식하고 장애 조직 내 다양성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의 토대를 제공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CDCF (Cultural Diversity Competency Framework)를 소개합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이 웹 사이트의 다양한 도구에 대한 배경 및 근거를 제공하고 조직의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기위한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1. 장애 내 다양성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
서비스 제공 업체의 다양성을 수용하고 대응하는 능력은 조직의 역량, 역량 및 역량을 전체적으로 측정 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장애인에 대한 효과적인 지원 제공은 복잡한 상황과 상황에 처한 고객에 대한 조직 및 개인의 반응에 달려 있습니다. 현대 경영진이 말하는 "말하는"은 조직의 민첩성과 탄력성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들은 서비스의 문화에 의존하며 점점 더 가치있는 행동을 취하는 일상적인 토론으로 이해됩니다.
문화 다양성 역량 체계 (CDCF)는 장애 조직 내 다양성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의 토대를 제공합니다. CDCF는 빈칸으로 시작하지 않고 다양한 분야의 경험과 기대를 지닌 장애인 부문이 이미 개인 및 단체에 제공하고있는 강점, 비전 및 헌신을 인정하고 인정하는 입장에서 출발합니다.
2. 다양성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
CDCF는 인구 (거시), 지역 사회 및 서비스 (중소) 및 개인 (미시) 요구에 따라 배달, 사용 방법을 이해하는 방법을 포함하는 총체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공급자, 고객 및 지역 사회에 공통적으로 관심이있는 분야를 탐색합니다. 및 서비스의 결과. 최신 연구 및 품질 개선 및 변경 관리에 대한 최고의 증거를 기반으로하지만, 매우 실용적인 목적으로, 그것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위해 최선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고객과 제공자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CDCF는 다양성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진 조직 (즉, 기업 문화에 편입 된 조직)이 동료보다 우위에 있음을 보여주는 연구 결과를 요약 한 것으로, 이 약속은 다음에 긍정적 인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조직 환경 작업 그룹 성과 직무 만족 직장 새로운 시장 창출을 배우는 것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경쟁 우위는 상대적 이익을 증가시킨다.
3. CDCF 사용의 이점.
고객에게.
CDCF는 지역 사회의 맥락에서 개인으로서 인식되고 대응되며, 우려 사항이 인정되고 인정되며, 서비스가 이러한 우려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존중하도록 대우한다는 인식을 제공합니다.
CDCF는 업무의 복잡성을 인식하고 모든 역량을 평가하며 기존 역량 및 경험을 바탕으로 신규 개발이나 지원을 장려하고 지원하며 자신과 조직의 업무를 식별하고 개선하며 혁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장애인 서비스.
장애인 서비스는 CDCF의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 그들은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한다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고객, 지역 사회 및 직원의 필요와 기대에 대한 증거 기반의 이해를 가지고있다. 고객의 치료 경험에 혁신과 지속적인 품질 향상 문화를 구축한다는 점, 그들은 탄력성, 대응력 및 지속적인 혁신과 변화를위한 조직 역량을 구축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4. 무엇을 바꾸어야합니까?
CDCF를 완전히 구현하려면 실천, 문화 및 담론 등 세 가지 사항을 변경해야합니다.
CDCF를 채택하고자하는 조직은 서비스 제공에 대한 유연한 접근 방식을 고려해야합니다.
문화적 역량은 임상가와 근로자가 전문적인 업무와 스타일을 특정 고객의 가치, 기대 및 선호도에 적응시키는 법을 배워야하기 때문에 사고와 행동의 유연성을 개발하도록 요구합니다. 이것은 실무자가 다양한 문화 그룹과 사회 계급, 교육 수준, 그리고 클라이언트간에 존재하는 문화 적응 수준에 유용한 다양한 전략 중에서 선택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직 문화는 CDCF에 포함 된 조직 구조, 정책 및 물리적 환경에서도 분명합니다. 조직 문화는 CDCF의 통합을 허용 할 정도로 충분히 개방적이고지지가 있어야하며, 이는 CALD 커뮤니티에 대한 응답 성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볼 수 있도록 조직 문화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Truong et al (2014, p.14)이 지적한 것처럼 :
담론은 인간이 의사 소통하는 방법과 의미와 힘의 관계가 그 의사 소통을 사용하면서 그리고 그 의사 소통을 통해 무엇이 자리 잡고 있는지를 이해하는 복잡한 방법에 대한 속기 용어입니다. 담론은 조직과 직원이 말하는 방법, 말하고 쓰고 표현하는 방법 (이미지와 단어로 표현)과 클라이언트와 직원의 반응을 합한 것입니다.
인종 차별 및 차별과 같은 어려운 주제를 포함하여 표시되지 않거나 말하지 않는 것에 관해서는 클라이언트와 직원 모두에게 적용될 수있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장애 서비스는 오랫동안 장애인을위한 포괄적 인 접근법과 포괄적 인 언어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문화적으로나 언어 적으로 다양한 배경의 장애인에 대한 대응 성으로 전환되지는 않았습니다. CDCF가 설계되었으며이 전환에 대한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5. 프로세스와 도구를 변경하십시오.
위의 세 가지 요소 - 실천, 문화 및 담론 - 을 함께 연결하는 것이 리더십입니다. CDCF에 대한 헌신은 조직 전체에서 변형적이고 분산 된 리더십에 대한 헌신을 요구합니다.
또한 모든 변화를 선도하려면 기존 및 잠재 고객 모두의 요구에 부응 할 수있는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CDCF 변경 모델 (아래 이미지 참조)은 현장에서 테스트되었으며 서비스에서 채택 할 수있는 변경 모델을 제공합니다.
실무 개발 및 실천 공동체 (서비스 및 직원을 자립적으로 지원)와 결합 된 감사하는 탐구 및 회복력 접근법 (우리가 잘하고있는 것을 해결하고, 그 요소를 강화한 후 개선 영역을 다룸) .
이미지 : CDCF 변경 프로세스.
장애가있는 다양성 디지털 리소스는 변화의 여정을 지원하기위한 도구 및 자료를 소개합니다.
5.1 긍정적 인 조직 검토 도구.
Positive Organizational Review Tool (PORT)은 문화 다양성 역량 체계 (CDCF)의 일부로, 현재있는 곳, 앞으로있을 수있는 곳 및 도착 방법을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결과는 조직의 개인화 된 프로필, 문화적 다양성 문제와 관련한 강점과 약점, 그리고 모든 배경의 고객 - 직원에 대한 대응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이 될 것입니다.
5.2 조직 개발 및 리더십.
지도자로서 문화 다양성에 얼마나 잘 대응하고 있습니까? 귀하와 귀하의 조직이 문화 다양성에 얼마나 잘 대응하고 장애가있는 문화적, 언어 적으로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에게 대응할 역량과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까? Cultural Diversity 리더십 자료는 다양성을 이끌 기위한 지식, 기술, 태도 및 계획의 측면을 고려한 리더십에 대한 자기 반성을 제공합니다.
5.3 인력 개발을위한 필수 도구.
인력 개발에 대한 CDCF의 접근 방식은 전문직, 행정직 및 부수적 인 모든 직원 내외의 문화 역량 수준을 파악하고 훈련, 교육 및 다양한 전문 개발 활동을 통해 이들 역량을 최적 수준으로 개발해야합니다 . 인력 개발을위한 필수 도구는이를위한 기초를 제공하며 다음과 같은 방법에 대한 팀의 토론을 유도하고 자극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직원들의 다양성을위한 지원 및 비즈니스 사례 문화 다양성을위한 조직 준비 다양성을위한 인재 파이프 라인의 고용 및 활용 직원들이 CALD 커뮤니티와의 신뢰와 우호 관계를 구축하도록 지원하십시오.
5.4 증거에 근거한 실행.
CDCF는 EBP (evidence based practice)의 두 가지 유형에 중점을 둡니다. 첫 번째는 프레임 워크 및 관련 도구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최신 연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문화적 역량 및 다양성 연구의 증거를 의미하지만, 조직 변화 및 혁신, 고객 중심의 감독, 장애 및 다양성 연구, 전문직 및 직원 개발에 대한 최신 증거도 포함됩니다.
두 번째, 보다 실용적이지만 똑같이 중요한 수준에서 CDCF는 조직이 자신의 조직 내에서 수집하고자하는 증거 유형 및 수준을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데이터 (원시 번호), 정보 (상황 별 데이터) 및 지식 (실행 가능한 정보)에 대한 질문이 포함됩니다.
수집 할 데이터, 정보 및 지식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데이터, 정보 및 지식을 수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데이터, 정보 및 지식을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데이터, 정보 및 지식으로 무엇을해야합니까? 추가 데이터 및 정보를 얻을 수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합법적이고 유용한 데이터, 정보 및 지식을 식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떤 클라이언트 데이터를 수집해야합니까?
CDCF 전체에서 EBP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문화 다양성 역량 프레임 워크 다운로드 (Word 버전)
5.5 CALD 커뮤니티 및 보호자와의 제휴 및 참여.
CDCF의 핵심은 관계형 운영 방식의 원칙입니다. 이는 가족 및 지역 사회 맥락에서 고객을인지하고 그에 응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력적인 CALD 커뮤니티 및 간병인 도구는 CALD 배경의 간병인 및 커뮤니티 참여에 대한 주요 문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도구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CALD 간병인에 대한 이해 간병인 배려 및 배려 CALD 간병인과의 교섭 낙인, 장애 및 CALD 공동체에 대한 생각 건물 네트워크 및 파트너십 신규 및 신흥 커뮤니티 참여 프로그램 계획에서 CALD 커뮤니티 입력 (공동 디자인 방식)
5.6 평가 및 혁신.
CDCF는 작은 변화로도 서비스가 크게 향상 될 수 있다는 원칙에 기반합니다. 이러한 개선이 지속되기 위해서는 장애 조직이 지속적인 품질 개선 프로세스 (CQI)에 전념해야합니다. CQI의 원형 모델은 고객 및 조직 결과에 대한 지속적인 검토와 평가를 요구하는 CDCF를 포함하여 수많은 모델이 존재합니다.
연습 및 실천 개발 이론의 공동체.
실무자 중심의 혁신과 평가의 순환을 창출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으며 고객 중심의 치료를 지원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 되어온 실천 공동체의 창설과 실천 개발 이론의 사용은 철학과 일치하는 전략이다 CDCF 접근법의 실천.
실습 개발 접근법과 밀접하게 정렬 된 것은 실천 학습 집합의 사용입니다. 행동 학습은 facilitator 또는 코치와 함께 일하는 실무자 팀이 중요하고 비판적이며 복잡한 문제를 확인하고 질의 및 반성의 장소에서 조사하는 팀을 수립합니다.
혁신 및 사용자 정의.
또한 : CDCF에 요약 된 몇 가지 역량 및 관련 전략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예 : 서비스의 유형 및 기능 (CDC '성숙도'의 스펙트럼을 따르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 유형, 상황 (크기, 위치, 근로자 수 등), 서비스가 제공하는 장애 / 장애 유형 및 고객의 특성 (예 : 연령)이 변수 이외에도 난민과 같은 특정 그룹의 요구 망명 신청자, 이중 장애인 또는 격리 된 개인 (예 : 수감자, 시골 및 원격 환경의 CALD 개인)이 해결 될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6. 변화를 가져올 수있는 기회.
다양성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기회는 이제 장애 서비스 설계 및 정의에 대한 확고한 태도와 접근 방식에 대한 주요 변화가 열렸습니다. 호주 사회의 변화하는 인구 통계 학적 배경이 장애인 단체에 의해 인정 받고 있으며, 다음 단계는 이러한 조치를 취할 조직의 역량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CDCF의 목적은 CALD 이슈가 기존의 조직 업무 및 목표에 통합 될 수 있도록함으로써 부문 간 역량 구축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CDCF와 관련 자료는 CALD 배경의 장애인을위한보다 포괄적 인 미래를 창출하는 데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지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행을 위해 조직과 직원을 어떻게 데려 갈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웹 사이트 diversityindisability. org (웹 사이트) 및 웹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에 액세스하거나 노화, 장애 및 재택 서비스 (가정 및 지역 사회 서비스 부서)가 제공하거나 공개 또는 제공 한 Northcott Society Ltd, Beasley Intercultural Pty Ltd, Cultural Perspectives Pty Ltd 및 Georiography and Associates (함께)는 귀하가 웹 사이트 및 웹 사이트 콘텐츠 (모든 지적 재산권 포함)에 대한 모든 법적 권리, 소유권 및 이권을 소유하고 있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달리 명시된 경우. 귀하는 웹 사이트에 부착되어 있거나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독점권 고지 (저작권 및 상표 고지 포함)를 제거, 은폐 또는 수정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개인적, 비상업적 용도로만 웹 사이트에있는 모든 내용의 사본 한 부를 복제 할 수 있습니다. 호주 저작권법 (Australian Copyright Act 1968 (Cth)) 또는 기타 관련 법률 (컴퓨터의 캐시에 보관 된 임시 사본, 귀하의 개인 사용을위한 단일 사본 및 귀하가 제공 한 모든 컨텐츠 제외)에서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웹 사이트 컨텐츠는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사전 서면 동의없이 어떤 형태 나 수단으로 전체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사용, 저장, 복제, 출판, 변경, 적용 또는 전송할 수 없습니다.
지적 장애와 문화적, 언어 적으로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
문화적으로나 언어 적으로 다양한 (CALD) 배경을 가진 지적 장애인은 평생 동안 여러 형태의 차별을 경험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들은 자신의 장애로 인해 그들의 문화 집단과 더 넓은 공동체 내에서 그들의 민족성과 차별로 인해 더 넓은 공동체로부터 차별을 경험할 가능성이있다 (NEDA, 2001).
지적 장애를 가진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CALD 배경의 사람들은 종종 다음과 같이됩니다 (NEDA, 2001) :
언어 및 의사 소통에 어려움이있어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 및 정신 의학 지원 서비스에서 누락 된 서비스 및 지원 범위를 알지 못하고 적절한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지식이 부족합니다. 극단적 인 격리 경험 금융 취약성 및 기회 감소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문화적 생활에 참여하는 능력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CALD 배경을 가진 사람들은 서비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오해하고 건강 및 복지 전문가가 오해 할 수 있습니다 (MMHA, 2004).
National Ethnic Disability Alliance (NEDA, 2001)에 따르면, 장애가있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의 4 분의 3이 장애인 서비스 및 지원에 대한 접근을 놓치고 있습니다. NEDA는 많은 서비스가 언어 및 문화적 다양성을 수용 할 수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한다.
지적 장애가있는 사람들의 '목표 집단'을 고려할 때 소수 민족 공동체는 간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장애인 서비스 시스템은 통역사 또는 영어 이외의 언어로 된 자료의 출판과 같은 CALD 배경의 사람들을위한 기본 메커니즘을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전략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CALD 배경을 가진 장애인과 그 가족 및 보호자가 의사 결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관행 연장 된 가족 지원에 관한 신화는 서비스 제공 업체와 기금 제공 기관 모두에서 여전히 가입되어 있습니다.
CALD 배경의 지적 장애인과 함께 일하는 카운슬러는 자신의 '문화적 능력'을 고려해야합니다 (Gow, 1999). 세계화와 이주는 계속해서 지리적 정치적 경계를 넘나 드는 이동과 접촉을 증가시키고 둘 이상의 문화 간 의사 소통의 복잡성을 계속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문화는 배워서 사람들의 신념, 가치관, 규범, 상징, 행동, 인식 및 관습을 포괄하는 것입니다 (Francisco & Carlson, 2002). 문화적 관행과 전통은 사회 내에서 역할을 정의하고, 삶의 사건에 의미를 부여하고, 중요 시점과 중요 전환을 인식하고 소속감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민족성과 장애의 경험은 상호 의존적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가치가 없다 (NEDA, 2001).
CALD 배경의 지적 장애인은 자신의 종족 집단 또는 지배적 인 문화의 문화 생활에 완전히 참여할 기회를 부여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지적 장애인은 장애 때문에 자신의 문화 집단 내에서 차별 또는 수치심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학대 또는 방치로 인해 제도화되거나 가족이 퇴거 되었기 때문에 출신 가족과 헤어질 수 있습니다. 또는 지적 장애인은 서비스 또는 조직으로부터 지원을받을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가 해당 문화 및 전통에 완전히 참여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화적 이해를 도울 수있는 전략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필요한 경우 통역사를 이용하십시오. 고객의 장애 인식 이해 - 이 고객 (또는 가족 또는 문화권)이 장애를 어떻게 인식합니까? 이것이 지배적 인 문화와 비슷하거나 다른가? Develop an understanding of the roles that religion and faith play in their life and in people’s well-being Develop an understanding of the role of cultural traditions in the client’s life Ask whether the client has had an opportunity to fully participate in their culture’s practices and traditions Consider why the client came to find themselves in a different culture and what impact this might have; the history of the family’s migration may be significant Resist making generalisations about cultural groups and applying them indiscriminately in specific situations; there will be different views about disability within cultures and within family groups as well as between cultures Consider the impact of historic discrimination Develop an ability to recognise when you have been culturally insensitive or unaware (it’s bound to happen) and develop strategies to recover from these mistakes.
Volunteering in disability sector campaign launched.
Queensland - it's time to get NDIS ready.
Date claimer: 2018 NDIS provider forums.
Join the NDS state committee to share experiences on NDIS rollout.
NDS event: CEO boardroom lunch.
Careers in Disability.
Regional Storyteller Scholarship for regional Australians with a disability.
Legal Aid Queensland's webinars and resources.
Australasian Society of Intellectual Disability Conference 2018 - Gold Coast.
NDIA seeking Partners in Community for Queensland grant round three.
oneplace community services directory.
Queensland Disability Housing Coalition.
Australian Human Rights Commission - Disability Rights.
National Disability Services.
People with a Disability.
Disability and Community Care Services Queensland.
Legal Advice.
Disaster Management.
NDIS tools and resources.
NDIS factsheets.
Queensland NDIS events calendar.
Community Resource Handbooks.
Understanding guardianship videos.
The Yarning Circle.
Young Carers Support Toolkit.
How to Hear Me.
Powers of Attorney Act 1998.
Anti-Discrimination.
Not-for-profit Legislation.
International Day of People with Disability.
International Day of People with Disability (IDPwD) is held on 3 December each year.
It is a United Nations (UN) sanctioned day, celebrated internationally and aiming to increase public awareness, understanding and acceptance of people with disability, as well as to celebrate the.
Person centred approaches - Shifting power and control.
An essential element of person centeredness is to think about issues of power and control. With true person centred approaches, including individualised or self-directed funding models, people with a disability and those who care about them must be the ones that are in control and have authority.
Collaboration and partnering. should we?
At a time of significant disruption in the community services sector, many organisations are rightly focused on defining their inventory and consolidating their market position. The idea of collaboration or partnership in an increasingly competitive market seems nonsensical to many agencies.
NDIS: A Northern perspective.
With the impending roll-out of the National Disability Insurance Scheme (NDIS) looming large in Queensland, some Not-For-Profit service providers in the Townsville region are expressing a feeling of isolation and of being somewhat disconnected.
Responding to this need, Calxa.
Person centred approaches - the importance of planning.
Most people plan life in some way or other. Whether we use paper planners for day to day organisation, plan each month by the moon cycles, or develop a detailed five year plan about meeting goals, people generally have some way of keeping track of what goals they are planning and what steps they.
Person centred approaches – choice and control with self-direction.
With so much talk over the last couple of years about people with a disability and their family having more ‘choice and control’ over the supports and services they receive there have been some new terms and concepts introduced like self-direction, self-managed and self-directed funding. 약간.
Person centred approaches in practice.
When talking about how services work with, support and connect with people with a disability, the idea of being ‘person centred’ has been around for a long time. It’s a pretty easy term to understand, but a little harder to put into practice.
Why focus on person centred .
Person centred approaches - empowering people with disability.
There has a been a lot of talk lately about ‘person centred’ approaches and ‘self-direction’ in the context of disability services, particularly with the advent of the National Disability Insurance Scheme (NDIS), but what do these terms really mean and why are they important?
The Care Opinion website.
Care Opinion is an independent, not-for-profit new web site which enables people to post their experiences of local social care services online, and in public (eg aged care, youth and disability care). .
Cultural competency best practice stories.
You can now access a series of resources that showcase best practice HACC Aboriginal and Torres Strait Islander service delivery models.
The three booklets tell the stories of innovative and positive service delivery practices that meet the cultural needs of their .
See videos from StudioQ related to this topic.
Disa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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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ty Door is a gateway for community-managed organisations in Queensland to access key information to assist in all aspects of the operation of the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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