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캐나다에서 가장 저렴한 옵션 거래


최고의 저렴한 온라인 주식 중개인.


최신 업데이트 : 2017 년 10 월 13 일.


가장 저렴한 온라인 주식 브로커는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투자 옵션을 제공합니다. 가장 저렴한 중개 계좌의 수수료, 계좌 최소 금액 및 기타 비용을 비교하여 다른 투자 우선 순위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온라인 중개인이 비용을 절감하는 동안 경쟁보다 더 좋아하는 3 가지를 발견했습니다.


Ally는 투자를 시작하기 시작한 분이라면 계좌 개설에 최소한의 투자가 필요하지 않으며 거래 수수료가 가장 적습니다. 온라인 전용 플랫폼은 장치 간을 쉽게 전송할 수 있으므로 투자자가 쉽게 계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금융 기관은 벽돌 및 박격포 지점을 운영하는 세 가지 최고 업체 중 유일하게 중개업을 수행하면서 유용한 도구 및 플랫폼을 다양하게 제공하면서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이 저비용 고액 계정 거래 플랫폼은 계정 잔액 및 활동 요구 사항을 충족 할 경우 놀라 울 정도로 낮은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초보자 투자자는 다른 혜택에 의해 제공되는 동일한 혜택이나 동일한 단순함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최고의 저렴한 온라인 주식 중개인.


신규 투자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액티브 투자자에게 최상.


주식 시장에 새로운 고객 이건 노련한 투자자 이건 오버 헤드가 낮은 중개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현명한 재무 결정입니다. 수수료를 줄이면 투자 가치가 높아집니다. 저렴한 거래 플랫폼이 기존 회사와 동일한 수준의 법률 자문이나 시장 조사를 제공하지는 못하더라도 거래 의사 결정을보다 현명하고 빠르게 수행 할 수있는 많은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주식 시장에 상대적으로 신인 경우, 당신은 저렴한 비용, 많은 교육 자원, 그리고 중요한 것은 낮은 계정 최소 계정을 찾아야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Ally Invest와 Charles Schwab입니다. 이 두 브로커는 많은 가격대를 공유하며 두 브로커 간의 차이점은 절충점입니다. 예 : Ally는 거의 두 배의 뮤추얼 펀드 (약 10,000 대 5,000)에 액세스하고 훨씬 낮은 뮤추얼 펀드 수수료 (Schwab의 $ 75 대비 약 9 달러)를 부과합니다. 한편, ETF (증권 거래소)의 경우 Charles Schwab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200 개가 넘는 거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Ally는 제로 수수료 ETF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을 염두에두고 Brokerage 계정을 개설하는 데 최소한 0 달러가 소요되고 가상 거래를 제공하기 때문에 신규 투자자에게 Ally Invest를 선호합니다. 가상 거래를 통해 자신의 현금을 혼합하기 전에 전략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Charles Schwab은 이에 상응하는 금액을 제공하지 않으며 최소한 $ 1,000의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Ally는 관리 포트폴리오에 최소 2,500 달러가 필요하지만 개별 거래로 손을 사용하거나 좀 더 전문적인 지침을 통해 관리 포트폴리오를 열 수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Charles Schwab은 기존의 계정 최소값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존재 (재무 고문과 무료 상담을 예약 할 수 있음)를 통해 고전적인 중개인 느낌을 더 많이 유지했습니다. Ally는 거래 기술을 온라인 플랫폼으로 제한하고 있지만 Charles Schwab은 클라이언트에게 고급 데스크탑 옵션 인 StreetSmart Edge를 제공합니다. StreetSmart의 명성에 대한 주장 : 까다로운 거래 기술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플랫폼을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만듭니다.


보다 활발한 거래를 원할 경우 더 높은 계좌 잔액이 코스와 동일합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를 사용하면 계정을 시작하는 데 1 만 달러가 필요하지만 일단 그렇게하면 다른 재정적 인 요구가 크게 줄어 듭니다. 무역 당 초저가 (1 달러)와 극도로 낮은 증거금 (최대이자는 3 % 미만)을 이용하십시오. 또한 고정형 또는 계층 형 가격 책정 방식을 선택하여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금융 감각을 부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계층 형 구조는 일반적으로 고용량 거래자에게 이익이됩니다.


우리는 어떻게 싸구려 온라인 증권 중개인을 찾았습니까?


귀하의 재정적 목표와 개인 투자 스타일은 귀하에게 적합한 중개를 선택하는 두 가지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찾을 수있는 가장 저렴한 중개 회사의 강점과 약점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적절한 저축과 서비스의 조합을 제공해야할지 결정해야합니다.


Ally Invest, E * trade, Fidelity, Interactive Brokers, Charles Schwab, Merrill Edge, Ted Ameritrade 등 총 7 개 중개 회사를 고려했습니다. 이것은 포괄적 인 목록이 아니 었습니다 - 우리는 주요 이름과 공간을 혼란시키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하고있는 새로운 플레이어에 집중했습니다. 우리는 그 중 최고의 것을 찾기 위해 그들의 플랫폼을 조사하고 작은 글씨를 비교하여 수수료, 학습 자원 및 거래 기술에 어떻게 쌓여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주로 각 회사의 중개 계좌와 관련된 수수료 및 협약에 대한 선택을 기반으로합니다. 가장 중요한 사항 : 계정 최소, 계정 최소 수수료, 브로커 지원 무역 수수료, 월별 활동비, 거래 당 가격 및 주당 가격. 두 브로커리지 수수료의 수치 차이는 작게 보일 수 있지만 - 거래 당 2 달러 또는 마진율 2 % 상승 - 달러와 백분율은 여전히 ​​투자에서 사라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수료와 수수료를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하는 중개인을 찾았습니다.


중개 계좌 개설을위한 특별 행사에는 일정 금액 이상의 무료 거래 또는 일정 금액 이상의 투자를위한 현금 보너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초기 혜택이 최신 비용보다 중요한지 여부와 신규 고객 특전이 투자 관행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즉, 이해가되지 않거나 사용할 준비가되지 않은 투자 상품에 대한 거래를 제공하는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에 유혹하지 마십시오. 특별 혜택은 단기적으로 정의되므로 계정 정가 설정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장기적으로, 그것들은 귀하의 재정 목표에 영향을 줄 저축입니다.


우리가 찾은 것.


소규모로 시작하여 소액을 투자하고자하는 초보자 투자자의 경우 최소 잔액이 낮고 (계정에 항상 보관해야하는 금액) 최소 액티비티 규칙이 없으며 많은 $ 0 수수료가있는 계정을 찾았습니다 가능한 한. 우리는 또한 자기 주도형 거래와 관리 포트폴리오에 대한 투자 모두를위한 저렴한 비용의 옵션을 원했고, 원하는대로 직접 또는 손으로 시장에 진출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경험 많은 투자자를 소홀히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투자를 늘릴 시간이있는 투자자에게는 낮은 최소 잔액이 가장 큰 관심사는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돈을 투자하면 수수료가 비례하여 증가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더 큰 계좌에서 수수료를 낮게 유지하는 중개인을 찾았습니다 - 또는 더 자주, 빈번한 활동에 더 많은 할인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외환 및 선물과 같은 선진 투자 수단을 포함한 일련의 자산 옵션을보고 싶어했습니다.


모든 유형의 투자자에게 우수한 투자 플랫폼은 다양한 연구 및 학습 자원, 유연한 거래 옵션 및 대부분의 장치와 호환되는 사용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찾은 것.


우리는 다른 증권사들 사이에 많은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 : 약 절반에 4.95 달러의 거래 수수료가 있었고 나머지 대부분은 6.95 달러였습니다. 인터렉티브 중개인의 1 달러 수수료를 제외하고 우리의 모든 최고 추천 상품은 거래 당 4.95 달러를 청구합니다. 7 명의 최종 결선 진출 자 중 3 명은 최소한의 계좌가 없었으며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은 매월 100 달러의 직접 예금으로 1,000 달러를 면제합니다.


Ameritrade와 Merrill Edge는 최소 계좌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거래 당 수수료가 더 높기 때문에 Ally에게 손해를 보았습니다. Charles Schwab와 Fidelity는 무역 당 4.95 달러를 부과하고 투자자를위한 물리적 위치와 학습 센터를 운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Schwab에게 그것의 더 낮은 계정 최소 ($ 0- $ 1,000 대 $ 2,500)와 그것의 탁상용 플랫폼의 검토를위한 가장자리를 주었다.


E * Trade는 높은 계정 최소 ($ 5,000)와 높은 거래 당 수수료 ($ 6.95)를 잃었으므로 두 세계 모두 최악입니다. 계정에 입금해야하는 금액이 많은 투자자에게는 인터렉티브 중개인이 거래 수수료 당 1 달러를 선호했습니다. 인터 액티브 브로커의 주당 0.005 달러 수수료가 있더라도 E * Trade의 수수료를 초과하기 위해서는 한 번에 1,000 명 이상의 주식을 매매해야합니다.


다음은 이러한 주요 영역 중 일부에서 Google의 인기 제품을 쌓아 올린 방법입니다.


* 월 $ 100의 직접 입금으로 면제.


최고의 온라인 주식 중개인을위한 우리의 추천.


신규 투자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Ally Invest 간단한 플랫폼과 최소 투자 비용으로 초보자에게 투자 할 수있는 깨끗하고 접근 가능한 온라인 중개 회사입니다.


Ally Invest는 벽돌 및 박격포 가지를 유지하거나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거래 세계 외부에서는 상대적으로 알 수 없습니다. 내부자 신분에도 불구하고, Ally는 신규 이민자가 투자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중개 회사보다 더 잘합니다. 앨리의 문 앞에있는 진정한 환영 매트 :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 중 일부.


독립적 인 증권사 계좌에 대해 최소 $ 0로, 누구든지 Ally와의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가 초보자에게 쉽게 접근 할 수 있다고해서 그것이 광대 한 회사는 아닙니다. 투자의 지평을 넓힐 수있는 많은 도구와 기회가 있습니다. Ally는 주식, 옵션, ETF, 채권, 뮤추얼 펀드, 외환, 선물 등 다른 중개 회사와 동일한 주요 투자 수단과 관리 포트폴리오에 속하는 여러 가지 계정을 제공합니다.


이 포트폴리오는 주식처럼 공개 시장에서 거래하는 투자 번들 인 ETF만으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뮤추얼 펀드와 유사한 다양 화를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낮은 비용을 부담합니다. 총 투자 중 적은 부분을 현금으로 보유하고 있지만 정확한 금액은 설명 된 위험 허용치에 따라 다릅니다.


Ally는 ETF를 보유하기위한 소액의 수수료 외에도 0.3 %의 자문 수수료를 부과한다. 이는 다른 풀 서비스 중개 회사와 비교할 때 중간 수준이지만 관리 포트폴리오 만 제공하는 회사보다 약간 높은 수치입니다. 우리는 검토 끝에 이러한 로보 어드바이저 회사에 대해 논의합니다.


2017 년 상반기에 TradeKing은 Ally Financial으로 이동하여 공식적으로 Ally Invest가되었습니다. TradeKing 계정의 변환은 완벽하게 이뤄지지 않았지만 오늘날은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합병으로 툴과 기술을 강화하면서 원래의 두 시스템의 기능을 향상시킨 강력한 거래 플랫폼이 탄생했습니다.


Ally는 심미적으로 즐겁고 쉽게 탐색 할 수있는 사이트를 자랑하지만 우리가 갈망했던 모든 어려운 데이터를 묻어 버립니다. 손쉬운 페이지에서 수수료, 투자 수단 및 계정 유형에 대한 통합 정보를 찾으려면 "자세한 정보"를 약속하는 훌륭한 인쇄 하이퍼 링크를 찾아보십시오. 이러한 선행 정보의 부족은 교육 및 연구에 대한 가벼운 접촉으로 이어집니다. 사내 리소스가 많아지면 전체 클라이언트 경험이 향상되지만 인터넷의 다른 곳에서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좋은 자료들? Investopedia 및 간단한 달러.


최고의 자원.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이 오래된 가드 브로커리지는 많은 무역 지원 기술을 제공하면서 풍부한 지원과 자문을 제공합니다.


Charles Schwab이 부과하는 거의 모든 기본료는 Ally와 발끝부터 끝까지갑니다. 두 회사 사이의 가격은 브로커가 지원하는 거래가 5 달러 상승하고 뮤추얼 펀드 수수료가 70 달러 가까이 올라간다. 앨리는 투자자가 중개 계좌를 개설 할 수있는 반면 찰스 슈왑은 1,000 달러를 요구한다. 그러나 Charles Schwab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도구와 리소스는 추가 비용을 정당화하는 데 많은 도움이됩니다.


Schwab은 계정과 제품에 대한 전면적 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학습 센터를 통해 제품 정보와 광범위한 투자 교육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lly Invest는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라는 이름으로 놋쇠 장식품을 추적하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반면, Schwab은 조언과 속보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관련 사내 연구를 게시합니다.


연구와 평가는 모두 Charles Schwab의 데스크톱 거래 플랫폼 인 StreetSmart Edge에서 진행되며 Schwab의 주요 플랫폼 인 StreetSmart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개인화 된 설정 및 고급 기능이 필요한 경우 StreetSmart Edge는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것입니다. 간소화 된 거래 및 시장 통찰력을 위해 웹 기반 플랫폼 인 Trade Source도 있습니다.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는 웹 기반 옵션을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lly와 마찬가지로 Charles Schwab은 다수의 관리 계정 유형에 사용할 수있는 관리 포트폴리오 옵션 인 Intelligent Portfolio를 제공합니다. Ally와 달리 우리가 살펴본 다른 모든 관리 계정은 말할 것도없고 충고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대신 Schwab은 계정의 기본 자산 일부를 보유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합니다. 계좌와 관련된 유일한 비용은 투자로 인한 것이며 위험 비율이 0.07 %에서 0.21 %로 상당한 금액으로 증가하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경우보다 낮습니다. 그러나 Intelligent Portfolio 계정의 최소 5,000 달러 계정은 Ally 계정보다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무에 탄탄한 이름으로 투자하는 것에 대한 보안이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Charles Schwab은 돈을 많이 제공합니다. 그리고 Charles Schwab은 돈을 투자하는 것을 더욱 안전하게 할 수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자동화 된 재무 고문은 미래의 물결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컴퓨터의 디지털 손에 삶의 절약을 안심시키지 않습니다. Charles Schwab은 하프 앤 솔루션 (half-and-half solution)을 개발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서비스 인 Intelligent Advisory는 재무 전문가와 재무 알고리즘을 모두 작동하도록합니다. 좋은 작은 해결책, 당신이 $ 200,000를 쓰러 뜨릴만큼 오래.


Charles Schwab는 호화로운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선택한 계정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막대한 금액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독립적 인 중개 회사 계좌를 선택하면 기존 금액을 줄이지 않고도 전통적인 풀 서비스 중개 회사의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투자자에게 최상.


Interactive Brokers 경험 많은 거래자를위한 최고의 선택 인이 중개 회사는 투자 상품의 전체 라인업과 프로 그레이드 거래 기술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투자 상품이있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주식 이외의 다른 거래를 계획하는 경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세 회사는 모두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ETF 및 옵션 거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옵션과 같은 고급 투자에 특히 관심이있는 경우 Interactive Brokers가 최선의 방법입니다. 회사는 또한 마진 거래를위한 엄청나게 낮은 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 2.66 %의 상한으로, IB의 금리는 우리가 보았던 다른 모든 중개 회사의 금리의 약 1/3입니다. 순수 거래와 경쟁력있는 가격을 위해 다른 중개업은 거의 없습니다.


Interactive Broker의 계정 구조는 적극적인 투자자를 보상합니다. 사실, IB를 새로운 투자자에게 다루기 힘들게 만드는 두 가지 요소는 경험 많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도구가됩니다. 한 번의 엄청난 최소 계좌 잔액 (10,000 달러)을 충족 시키면 나머지 IB의 요구 사항은 가볍습니다. 비교적 높은 $ 10 월별 활동비는 귀하의 거래가 수수료로 적어도 $ 10 이상을 올리지 않는 경우에만 부과됩니다. 거래 당 미화 1 달러의 비용으로 매달 열 번에 거래를하거나 차이를 지불해야합니다. 6 번의 거래로 $ 4의 활동비가 남습니다.


25 세 미만의 정통한 투자자 인 경우 최소 잔액이 감소 된 대화 형 브로커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입금액은 3,000 달러이며 월간 수수료는 3 달러입니다. IRA의 경우 최소 입금액은 5,000 달러입니다.


그러나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에 관한 모든 것을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2012 년 ~ 2013 년에이 회사는 선물 시장 자금 관리와 관련하여 몇 차례 위반시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그 결과 총 925 만 달러의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벌금은 수년 전 발생했기 때문에 선물 거래가 주식 및 펀드에 비해 상당히 틈새 투자 영역이기 때문에 인터랙티브 브로커의 전반적인 저렴한 비용을 충분히 상쇄 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당량의 선물 거래를 계획하고 있다면이 기록을 자신의 기록에 유의하십시오.


Interactive Broker의 믿을 수 없을만큼 풍부한 플랫폼은 전문적인 거래자에게 충분히 향상된 거래 기술을 제공합니다. 웹 기반 거래 플랫폼 인 WebTrader와 다운로드 가능한 고급 플랫폼 인 Trader Workstation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Interactive Brokers 고객은 두 가지 모두 추가 비용없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심각한 거래자는 Trader Workstation의 더 심층적 인 기능에 끌리게됩니다.


Trader Workstation에는 또한 가파른 학습 곡선이 있습니다. 도구가 개별 섹션에 있으므로 탐색이 직관적입니다. 그러나 자주 사용하는 리소스를 함께 그룹화하고 그렇지 않은 리소스는 숨길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나머지 IB 계좌와 마찬가지로 인터페이스는 경험 많은 거래자에게만 이익이됩니다. 그러나 IB는 학습 격차를 인정했습니다. Traders 'University의 교육 도구를 보완하기 위해 IB는 레이아웃 도우미 (다양한 거래 전략을위한 미리 만들어진 설정 및 템플릿 중에서 선택)와 AI 보조 도구를 도입했습니다. IBot은 일반 영어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지만 Siri에서 Alexa에 이르는 다른 음성 실행 도우미와 마찬가지로 한계가 있습니다.


알고 계셨습니까?


온라인 투자 환경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금융 기관은 수천년에 걸친 성장통을 겪어 왔습니다. 절정에 달하는 행동 :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회사가 여러 사람들을 식인했습니다. 일상적인 투자자에게는 이러한 인수가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아메리 트레이드 T. 아메리 트레이드 (Ameritrade)는 스캇 트레이드 (Scottrade)를 노려 보았으나, 스캇 트레이드 (Scottrade) 계정은 2018 년 1 분기에 아메리 트레이드 (Ameritrade) 계좌로 쉽게 전환 될 예정이다. 가장 큰 변화는 전통적인 중개 회사에서 점점 더 자동화 된 투자 옵션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로보 어드바이저를 입력하십시오.


이를위한 앱이 있습니다.


Scottrade와 E * trade 같은 회사들이 설립 한 저렴한 거래 플랫폼은 전통적인 중개 회사를 엘리트로 만드는 수수료를 줄이거 나 제거함으로써 쉽게 투자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들은 또한 젊은 세대의 투자자에게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장 새로운 부자가 아니다. 지난 5 년 동안 많은 로보 어드바이저 투자 애플리케이션이 일자리 (예!)와 돈 (예!)을 보유하고 있지만 어른들에게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한 마케팅 및 기능성이 구체화되었습니다. 주목할만한 사례 인 Wealthsimple에는 "자동 조종 장치에 대한 투자"라는 슬로건이 있습니다.


Wealthspleple (또는 Wealthfront and Betterment와 같은 다른 로보 어드바이저)이 제공하는 손쉬운 투자는 자동화 된 서비스에 익숙한 인구 통계 학적 특성을 호소합니다. 시간 프레임과 위험 허용치를 연결하기 만하면 알고리즘이이를 가져옵니다. AI 투자의 좋은 부작용 - 심지어 낮은 수수료. Wealthsimple 및 Betterment를 사용하면 $ 0의 계정을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웰스 프론트는 500 달러를 요구합니다. 부 (富)는 연간 0.5 %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웰스 앤 베터먼트는 0.25 %에 불과합니다.


가장 저렴한 온라인 주식 중개인.


목차.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찾습니다. 방법? 우리는 세상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우리의 목록을 좁히고 우리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잘라냅니다. 우리는 결선 진을 손으로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고의 선택을합니다.


2017 년 최고의 온라인 주식 거래 중개인.


나는 13 세 때부터 온라인 주식 거래 계좌를 가지고있다. 필자는 지난 4 년간 실제 온라인 및 실제 온라인 거래 트레이딩 플랫폼 중 적어도 12 개를 사용했습니다. 몇 가지 & nbsp; 학습 경험 & # 8221; 내 자신의 계좌를 관리하고 몇 년 동안 시카고에있는 한 회사의 일 상인으로 일했습니다. 플랫폼에 대한 지식과 상인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필자는 최고의 추천 정보를 찾아보고 각 제품이 누구인지 또는 무엇이 가장 적합한 지 파악했습니다.


2017 년에 Simple Dollar의 Top Top Online Brokerage 계정을 뽑습니다.


옵션 하우스 & # 8211; Best Discount Broker (베스트 옵션 브로커) Scottrade & # 8211; 최고의 지원 및 서비스 E * TRADE & # 8211; Best Trader Resources TD Ameritrade & # 8211; 상인 개발을위한 최선.


자기가 주식을 거래하면 무엇이 중요할까요?


자신의 돈을 관리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많은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최소화하고 24/7 시장을 보는 데 따르는 경향이있는 정보 과부하를 최소화하기 위해 온라인 중개인에서 찾아야 할 몇 가지 필수 항목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청소하십시오. 내가 거래 할 때, 나는 나의 주문 입력 티켓을 쉽게 찾을 수 있기를 원한다. 나는 수많은 드롭 다운에 묻히지 않기를 바란다. 이 인터페이스에는 균형, 사용 가능한 현금, 실시간 P / L이 표시된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있는 직관적 인 액세스가 있어야하며 모두 쉽게 탐색 할 수 있어야합니다. 기본 차트 작성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차트는 주식이 최근 어디에 있었는지 알려줍니다. 더 이상 분 단위로 거래하지 않기 때문에 stochastics이나 retracement line과 같은 복잡한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매년, 매월, 주간, 일별 및 일간 기간에 대한 기본 차트가 있다는 것입니다. 차트를 사용하여 해당 기간과 관련된 현재 가격을 확인합니다. 주로 나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을 피합니다. 낮은 수수료. 자명하다.


계정을 개설 할 수있는 50 개가 넘는 온라인 중개 회사가 있습니다. 위의 세 가지 규칙 외에도 최고의 온라인 중개 계정은 주식 거래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주식 거래 계좌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본격적인 거래, 저축, 투자, 퇴직 계획 및 은행 기계입니다.


이 산업은 보통 사람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복잡합니다. 온라인 브로커를 선택하고 계정을 등록하면 안됩니다. 한 사람을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은 종종 다음 사람과 완전히 다릅니다. 이 리소스를 의사 결정 프로세스의 가이드로 사용하십시오. 어떤 기능이 가장 적합한 지 파악하고 선택하십시오.


중대한 온라인 중개인은 무엇입니까?


나는 중개자가 가장 좋은지에 대한 내 결정에 많은 요소를 분석했다. 이 게시물의 후반부에 내가 가장 좋은 온라인 중개인을 선택한 방법에 대한 전체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E * TRADE 및 TD Ameritrade와 같은 풀 서비스 브로커는 모든 기능, 자원, 거래 플랫폼 및 기술을 고려하여 (모든 유형의 상인을 고려함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단순히 싸구려 거래를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Optionshouse와 함께가는 것이 좋습니다.


매우 우수한 상인, 대량의 상인 또는 돈을 관리하는 전문가 인 경우에는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로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대화 형 중개인은 매우 적은 수의 거래자 그룹에 가장 적합하고 플랫폼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목록에 대화 형 중개인을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탁월한 온라인 거래 플랫폼의 최고 품질.


품질 거래 도구 및 기술 모든 거래자 수준을위한 여러 거래 플랫폼 우수한 모바일 거래 기능 원하는 위치에서 관련 정보를 표시하는 견고한 탐색 교육 리소스 및 상인 개발을위한 우수한 연구.


가격보다 온라인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거래 당 지불하는 비용으로 얻는 리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전직 상사이기도 한 내 동료는 장기 트레이딩에서 주식 및 옵션 거래의 조합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실제로 현금 관리 기능을 좋아했기 때문에 Fidelity로 전환했지만 복잡한 주문 입력, 하위 옵션 실행 및 좌절하는 탐색으로 인해 매우 실망했습니다. 그는 현재 내가 프로필을 작성한 중개인 중 하나로 전환합니다.


분석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옵션 하우스.


옵션이나 주식 거래를 할 때 OptionsHouse를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저렴한 비용과 비용 외에도 독자적인 도구와 기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ptionsHouse는 TD Ameritrade와 같은 "풀 서비스"중개인이 아니므로 모든 투자 상품에 대해 동일한 포괄적 인 재원과 액세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OptionsHouse는 주식 거래 및 옵션 거래자를위한 매우 저렴한 거래 가격, 낮은 마진율 및 고유 도구를 제공하여 거래가 능숙합니다.


참고 : OptionsHouse는 2016 년 말 E * Trade에 인수되었지만 CEO가 발표 한이 성명서에 따르면 OptionsHouse 가격 책정이나 거래 플랫폼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입해야하는 이유.


피해야 할 이유.


OptionsHouse 비용 및 수수료.


주식 거래 : 신규 거래자에게는 $ 4.95, 현재 거래자에게는 $ 3.95>


OptionsHouse에 가입하는 4 가지 이유.


매우 저렴한 비용과 비용.


OptionsHouse를 다른 최고의 온라인 주식 거래 회사와 비교하면 TD Ameritrade 및 E * TRADE와의 거래 비용은 약 2 배가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최고의 할인 브로커를 찾고 있다면 Optionshouse를 선택하십시오. 다른 브로커는 인터 액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보다 저렴하지만 최소한 $ 10,000의 보증금이 필요하며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웹 기반 거래 플랫폼.


OptionsHouse 웹 기반 플랫폼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즉, 다양한 구성 요소를 제거 또는 추가하고, 섹션을 최소화하고, 전체 홈 화면을 기본 설정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멋진 기능은 홈 화면의 아무 구성 요소 나 클릭하여 분리하여 별도의 창에 표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두 대의 모니터가 있거나 별도로 차트를 열려면 한 곳에서 거래 실행 도구를 사용하고 다른 위치에서 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옵션 거래 도구.


OptionsHouse는 세 가지 옵션 중개인 중 하나입니다 (다른 옵션은 optionsXpress 및 tradeMONSTER입니다). OptionsHouse는 가장 저렴한 거래 옵션 일뿐만 아니라 옵션 달력, 옵션 체인 및 모든 종류의 옵션 스프레드를 볼 수있는 계정보기를 제공합니다. 품질 옵션 거래 도구 외에도 위험이나 노출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독점 도구가 있습니다.


빠른 거래.


옵션 거래자, 특히 고주파 거래자의 경우 OptionsHouse는 빠른 주문 항목 티켓으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한 선택입니다. 따옴표를 입력하기 만하면 즉시 주식 또는 옵션 다리를 거래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은 간단하며 옵션 거래를 손쉽게하면서 계정을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OptionsHouse를 피하는 2 가지 이유.


일부 투자 상품에 대한 접근성 부족.


다양한 시장을 거래하거나 거래 지식을 키우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이라면 OptionsHouse에 계정을 열지 않아야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온라인 중개업은 옵션 거래자 및 저렴한 거래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선물, 외환 또는 국제 시장을 거래 할 수 없습니다. 낮은 가격으로 옵션을 거래하거나 주식을 거래하고자하는 경우 큰 문제는 아닙니다.


풀 서비스 브로커가 아닙니다.


TD Ameritrade, E * TRADE, Scottrade 및 다른 주요 중개인과 달리 OptionsHouse는 대부분 거래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그 밖의 것들은별로 없습니다. 은행이나 종합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여러 계정간에 돈을 나누어서 한 곳에서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년간 Scottrade는 고객 서비스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Scottrade는 단지 당신이 계좌를 열고 당신을 무시하게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드물지만 고객과의 관계 구축에 성공합니다. Scottrade는 시대에 뒤쳐져 있지만, 다른 풀 서비스 중개 회사와 마찬가지로 거래 당 많은 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상인이거나 당신의 계좌에 얼마나 많은 돈이 있는지 관계없이 돌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나는 당신이 Scottrade보다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Scottrade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이유 : 그들은 최근에 TD Ameritrade에 인수되었습니다. 이 거래는 2017 년 가을에 끝날 것으로 예상되며 2018 년까지 TD Amertrade의 시스템으로 완전히 전환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cottrade의 놀라운 거래는 처음 거래자에게, TD Ameritrade는 모든 수준의 거래자에게 폭넓게 제공 될 것입니다.


가입해야하는 이유.


피해야 할 이유.


Scottrade 비용 및 수수료.


뮤추얼 펀드 수수료 (로드) : 구매하려면 0 달러, 팔려면 17 달러.


최소 예금 : $ 2,500 (최근 업데이트), 은퇴 계좌 $ 0.


Scottrade에 가입해야하는 4 가지 이유.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 서비스.


매년 Scottrade는 Fortune 지에서 선정한 100 대 우수 기업 목록에 올라 있습니다. 실제로 Scottrade는 6 년 연속으로 그 명단에 올랐습니다. 고객 서비스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회사에서 직원을 올바른 방식으로 대하면 해당 직원이 고객을 올바른 방식으로 대우합니다. J. D. Power and Associates의 자발적 투자자 연구에서 Scottrade는 상호 작용, 계정 정보, 거래 비용 및 수수료 및 전반적인 만족도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연구에는 거래를 넘어서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규모 풀 서비스 브로커 만 포함되었습니다.)


Scottrade는 500 개가 넘는 지역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를 방문하여 직접 얼굴을 보며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에 라이브 채팅 기능이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연락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매우 적극적입니다.


장기 투자 차량에 대한 액세스.


Scottrade와 거래 할 수없는 유일한 시장은 외환 시장이자 선물 시장입니다. 그래서 기본을 넘어, Scottrade는 은행 업무, 은퇴 계획, 저축 계획 등을 제공하는 또 다른 풀 서비스 중개인입니다. 그것은 엄격하게 거래를하는 것이 아니지만, 그렇다면 Scottrade의 가격은 다른 풀 서비스 중개인과 비교하여 저렴합니다.


직관적 인 웹 기반 플랫폼.


웹 기반 플랫폼에는 페이지의 다양한 구성 요소를 원하는대로 끌어서 놓고 다시 배열 할 수있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홈 페이지가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의 맨 아래에는 직관적 인 "Quick Trade Bar"가있어 연구를 수행하고 신속하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귀하가 귀하의 계좌 홈페이지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신속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술집은 그 위치에서 벗어납니다. 타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시장에 영향을주는 뉴스를 읽은 경우 신속하게 포지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풀 서비스 중개인에게 적당합니다.


TD Ameritrade와 비교할 때, Scottrade의 거래 수수료 및 수수료는 거래 당 거의 3 달러입니다. 그것은 거래를 계획하는 볼륨에 따라 확실히 합산 될 수 있습니다. 풀 서비스 브로커의 편의 시설을 원하지만 매주 거래를 실행하기 위해 최고 달러를 지불하고 싶지 않은 투자자를 위해 귀하의 돈은 Scottrade와 더 이상 갈 수 있습니다.


Scottrade를 피하는 이유.


지나치게 혁신적이지 않습니다.


Scottrade는 다른 최고 온라인 주식 중개 회사보다 높을 수있는 토대를 가지고 있지만 혁신에 관해서는 부족합니다. 중요한 개선이 이루어질 수있는 몇 가지 사례가 있습니다. 모바일 앱은 5 년 전에 만들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이동하기가 어렵고, 느리고, 모바일 거래를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이 앱에는 뉴스, 통계, 분석가의 의견 등을 조사 할 수있는 영역이 포함됩니다. 구성 요소는 견고한 모바일 앱을 위해 존재하지만 아직 모아지지 않았습니다.


Scottrade를 다른 중개인과 비교하면 기술면에서 시대에 뒤떨어져 있습니다. Scottrade는 다른 최고의 온라인 중개 회사보다 앞서 어떤 종류의 기술도 개발하는 것이 드뭅니다. 그들은 지원 및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기술 측면에서이를 준수합니다.


저주파 상인 장기 투자자 연구 기반의 상인 다수 시장 거래자.


E * TRADE는 TD Ameritrade 및 Scottrade와 함께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을 찾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비교에 대한 흥미로운 점은 E * TRADE가 TD Ameritrade 및 Scottrade와 비교할 때 여러 분야에서 뛰어나지 만 많은 유사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E * TRADE의 웹 기반 플랫폼은 모바일 앱처럼 믿을 수 없을만큼 발전적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E * TRADE는 TD Ameritrade만큼 가격이 비싸고 계정을 개설하려면 $ 500 예치금이 필요하므로 (TD Ameritrade는 무료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지불해야합니다.


가입해야하는 이유.


피해야 할 이유.


E * TRADE 비용 및 수수료.


뮤추얼 펀드 수수료 (로드) : 기금에 따라 다릅니다.


E * TRADE에 가입하는 5 가지 이유.


최고의 모바일 거래 응용 프로그램.


E * TRADE의 모바일 앱은 시장에서 다른 앱보다 높은 수준입니다. 솔직히 컴퓨터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표준 거래 플랫폼과 앱의 차이점을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는 웹 기반 플랫폼이 또한 최고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CNBC 비디오, 실시간 견적, 라이브 마켓 뉴스 등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수표를 거래 계좌에 직접 입금하는 것도 편리합니다.


온라인 상인 커뮤니티.


E * TRADE가 제공하는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다른 거래자와 채팅 할 수있는 상인 커뮤니티입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시장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다른 거래자의 의견을보고, 특정 주식이 얼마나 적극적으로 거래되는지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그것은 약간의 무언가를 추가하는 멋진 요소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빠른 팁 : 시장 감정을 따르고 다른 상인이하고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행동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군중을 따르지 말아야합니다. 모든 사람이 똑같은 일을한다면 같은 거래 위치에 잡힌 많은 사람들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시장이 돌아서 자마자 모든 사람이 자신의 위치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고, 다른 사람의 실수를 활용할 수 있도록 거래 상대방을 맡고있는 사람입니다.


모든 투자 제품에 대한 액세스.


최고의 온라인 주식 거래 브로커가 모든 투자 기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은 드뭅니다. 그러나 E * TRADE는 제한이 없습니다. 주식 및 옵션의 표준 외에도 채권, 뮤추얼 펀드, ETF, 외환, 선물, 핑크 시트 주식 및 국제 시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E * TRADE는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려는 사람들과 시장 경험이있는 사람들에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탁월한 재무 도구.


E * TRADE 계정으로 직불 카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의 모든 은행이나 ATM에서 무제한 무료 ATM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E * TRADE는 신용 카드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었지만 2013 년 말에 단종되었습니다. (훌륭한 신용 카드를 찾으려면 최고의 보상 신용 카드에 관한 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E * TRADE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학 저축 계획, IRA, 퇴직 계획 및 소기업 도구를 포함한 모든 직업에 대한 계획.


뛰어난 웹 기반 플랫폼.


E * TRADE에는 E * TRADE 360이라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한 페이지에서 계정의 모든 내용을보고 거래를 통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화면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몇 가지 웹 기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기본 레이아웃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양한 구성 요소를 끌어다 놓아 원하는대로 홈 화면을 정렬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요소는 원하는대로 추가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연구를 수행하는 동일한 화면에서 쉽고 간편하게 거래를 할 수는 있습니다. 일부 중개인의 경우 거래를하려면 오른쪽 영역으로 이동하는 데 2-3 번 정도의 클릭이 필요합니다.


E * TRADE를 피하는 2 가지 이유.


가상 거래 없음.


나는 새로운 상인이 돈을 투자하지 않고 실제 시장을 거래 할 수있게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E * TRADE의 한 가지 큰 결점은 웹 플랫폼이나 모바일 앱에서 가상 거래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계정을 개설하기 전에 E * TRADE의 도구를 테스트 할 수 없으며 계정이 있어도 가짜 돈으로 자신의 전략을 테스트 할 수 없습니다.


높은 비용과 비용.


TD Ameritrade와 마찬가지로 E * TRADE는 다른 최고의 온라인 중개 회사보다 약간 많은 비용이들 것입니다. TD Ameritrade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주 거래하지 않는다면, 주식이나 옵션 거래 당 $ 6.95의 수수료는 당신이 접근 할 수있는 모든 자원을 위해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10,000 달러를 저버리지는 않지만 새로운 E * TRADE 계정에 돈을 많이 입금하면 60 일 동안 무료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풀 서비스 중개인을 할인 중개인 또는 옵션 중개인과 비교하는 것이 어려울 것임을 알아야했다. 전문 회사에 벌점을주고 싶지는 않았지만, 추가 리소스를 제공하는 풀 서비스 회사에 대한 보상도 필요했습니다.


필자는 각 회사를 측정 할 수있는 10 가지 주요 범주의 기능을 생각해 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비용 및 수수료, 투자 제품에 대한 액세스, 연구, 교육, 거래 기술 및 재원을 포함합니다. 필자는 이러한 기능을 통해 15 개의 온라인 중개인을 비교했습니다.


이 비교가 완료되면 특정 분야에서 뛰어난 온라인 브로커 4 명이 남았습니다. 이 4 개의 온라인 중개 회사는 투자 계정에 가입하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스펙트럼을 포함합니다. 저는 특정 투자자 그룹이나 상인에게 그 중 하나를 추천 할 수 있음을 알고있었습니다.


내가 취한 마지막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상위 4 명의 중개인 (나는 실제로 상위 15 위 안에 여러 번 테스트했다)을 테스트하고 트레이딩 경험을 시뮬레이션했다. 필자는 유용성 및 기능성과 같이 데이터가 설명 할 수없는 각 브로커의 측정 불가능한 측면을 분석하고 모든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했습니다. 필자는 각 온라인 브로커에 고유 한 추가 기능을 살펴 보았습니다.


투자 계산기.


투자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을 결정할 수 있도록이 투자 계산기를 만들었습니다. 투자 세부 정보를 입력하기 만하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지, 그리고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지 계산기에서 알려줍니다.


14 세의 귀중한 교훈.


제가 13 살일 때, 저는 Superconductor Technologies, Inc. 라는 회사에 약 1,000 달러 상당의 주식을 보유하고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오늘도 존재하며 SCON이라는 시세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1999-2000 년의 첫 번째 기술 붐의시기였습니다. 내가 14 살이되던 해 SCON ($ 20 / share에서 50 주를 구매 함) $ 1,000은 $ 480 / share 및 $ 24,000의 가치가있었습니다. 주식은 결국 거의 두 배로 늘었고 기술 시장의 나머지 부분과 충돌했습니다. 14 살이 되서이 주식이 영원히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나는 파도를 타고 내려갔습니다. & # 8212; 아래로 아무것도.


아래 SCON 차트를보고 내 고통을 느껴보십시오. 주식이 크게 두 개의 큰 스파이크를 가져오고 충돌이 다시 일어 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것이 었습니다). 현재이 회사는 3 달러 / 주 미만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나는 주식 거래에 대해 세 가지 큰 교훈을 얻었 기 때문에이 이야기를한다.


징계를 유지하십시오 계획을 세웁니다 입장과 출구는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 주식 거래를 도박에 비유합니다 (귀하가하는 일에 단서가 없다면 사실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위험과 보상에 관한 것입니다.


징계를 유지하면 돈을 잃지 않고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징계에 따라 가격을 고르는 것입니다. & # 8212; 당신이 들어가서 미리 나가십시오. & # 8212; 그들을 붙잡고. 항상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중개 계좌에 대한 좋은 소식은 돈을 걸기 전에 사실상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브로커가 실제 돈을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한 푼도 투자하지 않고도 전략을 연습하고 손익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훈련을 배우고 유지하는 것을 적용함으로써, 당신은 시간을 투자하고자한다면 괜찮은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 상인되기.


& # 8220; 거래가 쉬운 생활을 만드는 가장 어려운 방법이라고 여러 번 들었습니다. & # 8221; 그게 진실이야. 세계 최고의 거래자들은 항상 최신 연구 및 시장 동향에 대해 엄격한 규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사람들 중 몇 사람과 일하면서 직접 목격했다.


나는 하루 무역 회사의 종업원으로서 S & P, P & F, 석유 시장, 외화 및 기타 시장을 3 년 만에 보냈다. 십대에 2 만 4 천 달러의 큰 실수를 저 직업으로 이식 한 것과 동일한 원리가 배웠습니다. 내 가장 큰 승리의 날에 내가 맺을 돈의 양은 내가 잃는 가장 최악의 날에 잃을 금액보다 훨씬 컸다.


나는 당신에게 내가 추천하는 온라인 중개인 중 한 명에 가입하고 돈을 잃어 버리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이 모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거래에 관심이 있으시면 양측에서 상당한 수입을 올리고 돈을 천천히 키울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내 전화가 아니기 때문에 나는 결국 거래를 그만 뒀다. 일단 내가 경력과 함께하고 싶은 것을 알아 냈 으면 돈을 보면서 매일 스트레스를 참아내는 것만으로도 거대한 상승의 가치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가 내가받은 최고의 교육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거래 경험과 온라인 거래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최적의 온라인 브로커를 철저히 검토하여 올바른 계정을 설정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 경험은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요약 : 최고의 온라인 중개 회사.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나의 추천은 풀 서비스 브로커와 함께 계좌를 개설하는 것입니다. 제가 검토 한 각 브로커를 선택해야하는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도움을 얻는 데 높은 가치를 두는 경우 Scottrade에 가입해야하지만 거래 당 $ 9.99를 지불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순위를 올리고 지식을 흡수하지만 여전히 가장 좋은 거래 플랫폼 중 하나에서 거래를하고자하는 새로운 상인 인 경우 TD Ameritrade를 시도하십시오.


저렴한 주식 및 옵션 거래를하기를 원할 경우 옵션 하우스에서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모든 투자 상품 및 훌륭한 모바일 거래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원하는 사용자는 E * TRADE를 이용하십시오.


나는 또한 최고의 IRA 계정에 대해 쓴 적이 있는데, 전통적인 IRA와 Roth IRA의 차이점을 설명하여 최상의 옵션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편집자 주 : 보상은 우리의 순위 및 권장 사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게시물에 소개 된 회사의 판매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제시된 의견은 저자 만의 것이며 광고주가 검토, 승인 또는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이지 만, 모든 정보는 보증없이 제공됩니다. 이용 약관 & amp; 페이지는 광고주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정황.


최상의 옵션 거래 중개인 및 플랫폼.


NerdWallet은 사람들이 옵션을 이해하고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금융 도구 및 조언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지침과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는 깊이 연구되고 객관적이며 독립적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온라인 브로커를 검토하기 전에 300 시간 이상을 독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도록, 우리는 그들의 장단점과 단점, 그리고 현재의 제안을 강조했습니다.


오늘 최고의 옵션 중개인은 누구입니까? 답은 누구에게 물을 것인가, 그리고 무엇을 가치있게 여기 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투자자에게는 거래 옵션에 가장 적합한 브로커가 가장 저렴한 수수료가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거래 도구, 플랫폼 설계, 연구, 고객 서비스 또는 위의 모든 것을 우선시합니다.


아래 베스트리스트에 올라있는 대부분의 브로커들이 많은 투자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지만 옵션 트레이더들에게 가장 중요한 특정 분야의 뛰어난 후보들을 강조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까? 옵션 거래 경험을 쌓거나 깨뜨릴 수있는 것에 대해 옵션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요약 : 옵션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주식 브로커.


저비용에 최적.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


연구 및 교육에 가장 적합합니다.


옵션 거래 전반에 걸쳐 가장 좋습니다.


우리의 최고의 선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연구, 분석 도구,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등 모든 옵션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TD Ameritrade 및 Interactive Brokers는 고급 거래 플랫폼, 연구 및 도구의 심층 벤치마킹, 고급 옵션 거래 기능에 대한 옵션 투자자에게 높은 점수를받습니다.


TD Ameritrade는 어디서나 옵션 트레이더를 제공합니다. 브로커의 thinkorswim 플랫폼은 거래 기회를 파악하고 잠재적 인 위험과 보상을 분석하고 무역 전략을 테스트하고 가장 복잡한 옵션 거래를 신속하게 배치 할 수있는 전문가 수준의 도구를 찾는 적극적인 투자자에게 강력한 옵션 거래 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로커의 웹 기반 Trade Architect 플랫폼은 투자자가 옵션이나 옥탄가가 높은 플랫폼을 필요로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는 초보자를 압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Trade Architect는 thinkorswim과 같은 도구와 데이터를 충분히 갖추고 있지 않지만, 그다지 슬쩍하지 않습니다. 중간 투자자는 시장 / 옵션 히트 맵, 스크리닝 및 무역 파우더 도구 및 스트리밍 뉴스와 같은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D Ameritrade 리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저렴한 비용과 뼈에 고기가 많은 플랫폼을 원하는 비용에 민감한 활성 옵션 거래자의 경우 Interactive Brokers가 귀하의 스타일 일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는 1 만 달러 계정을 최소로 관리 할 수있는 경우 계약 당 기본 요금없이 최소 70 달러 (기본 주문이 1 달러)이며 큰 볼륨의 할인을 청구합니다. Trader Workstation 플랫폼 (옵션 전략 연구소 포함)은 가장 우수하고 정교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낮은 수수료가 갚도록 다른 수수료를보십시오.


두 브로커 모두 잠재 고객이 실제 현금을 투입하지 않고 제품을 시운전 할 수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Thinkerswim 플랫폼을 테스트하기 위해 paperMoney 가상 거래 계좌를 제공합니다. 인터랙티브 중개인 (Interactive Brokers)에서는 고객이 실제 계좌 (최소 $ 10,000 이상의 최소 자금 요구 사항)를 개설하면 IB의 Trader Workstation 플랫폼 및 도구를 사용하여 실습을 제공하는 페이 지 트레이딩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옵션 거래를위한 최고의 중개인.


이 브로커는 경쟁력있는 가격의 옵션 거래위원회를 제공하고 최소한의 거래 수수료를 없애거나 극적으로 제한했습니다.


2017 년 초에 대부분의 주류 온라인 중개인은 수수료를 그들의 할인 된 가격대에 예약 된 수준으로 내 렸습니다. 그렇다고 그들이 모든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거래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액티브 옵션 거래자의 경우, eOption은 NerdWallet에서 낮은 옵션 거래 수수료로 5 개의 별을 얻습니다. 회사는 계약 당 $ 3 기본 + 15 센트를 부과합니다. 또 다른 장점 : eOption은 가장 낮은 여백 비율을 사용할 수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Option은 지난 12 개월 동안 거래가 2 건 미만이거나 신용 / 직불 잔고가 10,000 달러 미만인 계정에 대해 연 50 달러의 비 활동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드물게 거래자가있는 경우에도 최소한의 거래 해결 방법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의 기본 수수료 인 $ 4.95와 계약 당 65 센트의 무역 수수료는 딥 파이트 피어 (deep-discount peers)와의 거리를두고있다. Schwab은 최근 OptionsXpress를 완전히 인수하고 브로커의 옵션 경험을 웹 기반 기능과 모바일 기능을 모두 갖춘 자체 플랫폼에 통합했습니다.


커미션은 거래 옵션과 관련된 유일한 비용은 아닙니다. 플랫폼, 데이터 및 기타 수수료는 커미션에서 절약 한 것을 신속하게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harles Schwab 및 eOption에 대한 전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단순히 옵션 거래를 실행하는 저렴한 방법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Charles Schwab와 eOption이 작업을 완료합니다.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


이 중개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브로커의 거래 플랫폼을 판촉하는 기능의 수를 판단하는 것은 딜러 브로셔에서 읽은 내용만을 토대로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투자자는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플랫폼이 자신의 손에있을 때 플랫폼이 어떻게 느끼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Ally Invest와 TradeStation의 거래 플랫폼은 다양한 분석 도구를 제공하고 안정적이고 신속한 거래 실행을 제공하며 투자자가 자신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도구와 디자인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합니다.


TradeStation과 달리 Ally Invest (이전의 TradeKing)는 수수료에 반영된 기술적으로 매우 할인 된 브로커입니다 (옵션 거래자는 스프레드 당 기본 요금이 하나 뿐인 계약 당 $ 4.95 기본 + 계약 당 65 센트), $ 0 계정 최소 및 연구 및 데이터. 잦은 상인 (분기당 30 개 이상의 거래를하거나 10 만 달러 이상의 잔고를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계약 당 $ 3.95 기본 및 50 센트를 할인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속지 마십시오. 고객은 무료로 많은 플랫폼 파워를 얻습니다.


Ally는 새로운 옵션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은 가격이 비싼 경쟁 업체의 제품과 유사하며 선별 및 고급 차트 작성을위한 무료 옵션 거래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네비게이션은 쉽고 간소화되었습니다. 고객은 사용하려는 데이터 및 기능을 갖춘 이동 가능한 모듈로 사용자 지정 대시 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모바일 및 태블릿을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가 볼 수있는 범위까지 확장됩니다.


TradeStation은 프로 상인과 동일한 도구를 사용하여 옵션 거래를 경험하고자하는 숙련되고 기술에 능통 한 투자자에게 맡겨진 것이 가장 좋습니다. 중개인은 직접 시장 접근을 통해 가장 복잡한 거래를 설계, 시운전, 모니터링, 자동화 및 신속하게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프로세스를 느리게하는 성가신 중개인 없음). 자사의 OptionsStation Pro 플랫폼은 TradeStation의 정규 거래 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브로커의 활발한 투자자 포럼에서 상인이 아이디어를 토론하고 질문하고 도움을 얻습니다.


계좌 잔고 또는 거래 활동 최소 액수를 충족시키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매월 99.95 달러의 월간 플랫폼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 된 TradeStation의 모든 종소리와 호각에 대한 액세스. 그러나 2017 년 3 월 TradeStation은 서비스 수수료를 없애고 주식 및 옵션에 대한 무역 수수료를 낮추고 무료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던지며 시장 모니터링 및 포트폴리오 수준의 백 테스트 도구를 무료로 이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교육 도구 및 플랫폼 자습서가 많으며 플러스입니다. 플랫폼의 정교한 특성으로 인해 제공되는 모든 기능에 익숙해 지려면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TradeStation 리뷰에서 더 많은 내용보기.


최고의 연구 및 옵션 거래 교육.


둘 다 무료 및 라이브 클래스 및 초기 및 고급 옵션 거래자를위한 웨비나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 및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거나 거래 전략을 확장하고자하는 경우 연구 및 고객 교육에 자원을 투자하는 중개인이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Schwab과 Fidelity는 온라인 옵션 교육 도서관 이외에 전국에 사무소를두고 있기 때문에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직접 안내 및 무료 세미나와 함께 옵션 사용에 관한 일대일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이 제공하는 도구.


Fidelity는 Recognia, Ned Davis, S & amp; P Capital IQ 및 McLean Capital Management 등 20 개 이상의 공급 업체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워지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전체 제품군은 브로커의 웹 기반 플랫폼에 로그인 할 때 고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델리티는 컴퓨터에서 멀어 질 때 파기를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피델리티는 강력한 모바일 앱을 보유하고있어 고객이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 회사의 전체 연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의 옵션 트레이딩 기능과 트레이딩 데이터 및 리서치 라인업은 OptionsXpress의 구매를 통합함에 따라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10 월 Schwab은 이전의 OptionsXpress 고객 만이 새로운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었지만 웹 기반 및 모바일 기능을 모두 갖춘 StreetSmart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다시 출시했습니다. 2018 년 1/4 분기에 Schwab은 새로운 플랫폼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플랫폼 이름이 변경되는 동안 Schwab은 무역 평가 도구, 사용자 정의 가능한 스크리너, Schwab 분석가 옵션 - 시장 논평, 실시간 온라인 웹 세미나 및 사전 녹화 세미나와 같은 옵션 거래자를위한 완벽한 구현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초보자 옵션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


이러한 중개인은 옵션 거래 로프를 배우는 투자자에게 이상적인 조건 (교육 자원,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 고객 지원 및 최저 수준)을 제공합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 (Top Ameritrade)는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기본 설정을 가진 초보자 유형이 많기 때문에 범주 챔피언을 강조 표시하는 대신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훌륭한 후보자 인 브로커에 중점을 둡니다.


최소 개방 균형 요구 사항이 낮음.


Ally Invest, TD Ameritrade, Merrill Edge : 옵션 거래에 많은 자본을 투입 할 준비가되지 않았다면 최소 금액을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계좌를 묶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목록에있는 많은 중개인들은 계좌 개설을 위해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산업 규정에 따르면 거래자는 거래 옵션에 대해 최소 2,000 달러를 유지해야합니다.


강력한 고객 지원.


Scottrade와 TD Ameritrade : 전화 상담은 특히 시작할 때 편리합니다. 브로커의 서비스 수준을 테스트하는 한 가지 방법은 계정을 개설하기 전에 옵션 거래 오퍼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회사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Scottrade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500 개의 지점이있는 거대한 물리적 인 존재로 유명합니다. TD Ameritrade는 연중 무휴 전화 및 지원과 고객이 세미나에 참석하고 투자 관계자와 만날 수있는 100 개의 지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7 년 말에 TD의 Scottrade 인수가 완료되어 각 브로커의 고객 서비스 능력이 향상됩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


Ally, Charles Schwab 및 TD Ameritrade : 커밋하기 전에 브로커 플랫폼을 테스트하는 것보다 나은 것은 없습니다. 고려중인 브로커가 종이 거래 (실제 거래를 모방 한 플랫폼에서의 가상 거래)를 제공하는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데모 계좌로 설정할지 확인하십시오. 이 리뷰에서 논의 된 브로커의 경우, Ally Invest의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정의하기 쉽습니다. Charles Schwab과 TD Ameritrade는 고객이 로프 학습을 시작하고 원하는 경우보다 정교한 도구와 거래를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여러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옵션 거래 브로커 : 요약.


2017 년 6 월 30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온라인 할인 증권 중개 비교 & # 8211; 2017.


캐나다 온라인 할인 주식 중개 비교.


이 비교는 한 곳에서 할인 중개를 찾고있는 누군가가 알고 싶어하는 모든 중요한 정보를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거래 수수료, 계좌 수수료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개인 브로커 리뷰 링크도 있습니다. 물론이 모든 정보는 브로커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지만 내가 알기로는 & nbsp; 중개인 웹 사이트에서 기본 정보까지도 컴파일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할인 중개에서 찾을 것이다 것.


무역위원회 & # 8211; 훨씬 적은 금액을 지불 할 수있을 때 무역을 위해 29 달러를 지불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좋은 거래가 아닙니다. 계정 수수료 & # 8211; 계정 비용에는 많은 조건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조사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잔고가 많은 투자자는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지만 소규모 투자자는 수수료가없는 계좌를 찾아야합니다.


협상을 배우십시오.


적절한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면 수수료 협상을 시도 할만큼 충분히 강조 할 수는 없습니다. 협상하기 위해 자산에 얼마만큼 필요한지 & # 8211; 그것을 시도하고 자신을 찾으십시오. 다음은 제안 된 협상 영역입니다.


무역위원회 & # 8211; 당신은 큰 은행에 있고, $ 10 커미션을 받기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너무 멀지 않은가요? 지금 물어보십시오. TD와 Qtrade는 그들의 싼 무역 한계점을 5 만 달러로 낮춤으로써 스코시 아에 합류했습니다. 은행에 문의하여 동일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환전 수수료 & # 8211; 통화간에 거래를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선호 금리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통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중개 수수료로 이전 & # 8211; 새로운 중개 회사로 이사하는 경우, 귀하에게 송금 수수료를 지불하라고 요청하십시오. 계정 수수료 & # 8211; 계정 비용이없는 기준 액에 가까울 경우 면제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권장 사항.


Questrade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 # 8211; 그들은 모든 계좌 유형을 가지고 있으며, RRSP 계좌에 US $를 가질 수 있으며, 두 번째로 낮은 거래 수수료 (IB 이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매우 수동적 인 투자자로서 나는 다른 사람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체 Questrade 할인 중개 검토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 50 무료 거래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합니다.


대화 형 중개인은 모든 중개인의 수수료 및 환율이 가장 낮습니다. IB의 주요 단점은 등록되지 않은 계정 만 사용할 수 있으며 최소 $ 10,000 계정이 있다는 것입니다.


자주 거래하는 투자자는 커미션에 대한 최상의 거래를 얻습니다. 인터랙티브 중개인은 등록되지 않은 계좌에 대해 최소 10,000 달러 (귀하가 21 세 이하인 경우 최소 $ 3,000)의 최상의 거래를합니다.


대기업 은행은 거래 당 6 ~ 7 달러의 액티브 트레이더에 대해 좋은 거래를하고 있으며, 이는 Questrade보다 약간 많습니다.


테이블 레이아웃.


모든 데이터를 쉽게 참조 할 수 있도록 테이블에 넣을 수 있으면 좋겠지 만 불행히도 그다지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조건부 비용이 너무 많아서 테이블에 몇 가지 정보를 넣었고 테이블 아래의 각 중개를위한 세부 섹션을 만들었습니다.


필드에 별표 *가 표시되면 & # 8211; 필드를 클릭하면 테이블 아래의 해당 정보로 이동합니다. 또는 링크가 포함 된 필드를 찾습니다. & # 8211;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예를 들어 온라인 무역위원회 (Online Trade Commissions) & # 8221; 열에는 $ 24.99 ~ $ 6 * & # 8221;의 수수료 범위가 표시됩니다. & # 8220; Scotia iTrade & # 8221; 옆의 필드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Scotia iTrade의 상세한 무역 수수료로 이동하여 다양한 무역 수수료를받을 수있는 방법을 읽을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각 중개에 대한 나의 리뷰와 관련이 깊으며 더 깊이있는 정보를 담고있다. 중개인 이름을 클릭하여 리뷰를보십시오. 현재 몇 가지만 완료되었지만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많이 게시 할 예정입니다.


표의 정보를 복사하여 다른 웹 사이트에 붙여 넣지 마십시오. 이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확한 요금을위한 전화.


자세한 정보.


표의 정보를 복사하여 다른 웹 사이트에 붙여 넣지 마십시오. 이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추가 중개 세부 사항.


RRSP 및 기타 등록 된 계정에 US $ 보유.


Questrade는 등록 된 모든 계정에 대해 세 가지 통화 결제 옵션을 제공합니다.


Managed Cdn $ & # 8211; 모든 현금은 Cdn $로 변환됩니다 (즉, 모든 US $ 자금은 자동으로 Cdn $로 변환됩니다). 관리되는 US $ & # 8211; 모든 현금은 US $로 변환됩니다 (즉, 모든 Cdn $ 자금은 자동으로 US $로 변환됩니다). 무역 통화 & # 8211; Cdn $ 및 US $ 모두 보유 할 수 있으며 자동 변환이 수행되지 않습니다.


등록 된 계좌에 US $을 유지하려면 관리 된 US $ 또는 거래 통화로 통화 결제를 설정하십시오.


1 만 달러가 넘는 통화 거래를하는 경우 Questrade에 전화하여 환율을 할인 받으십시오.


대화 형 중개인.


IB에는 등록되지 않은 계정 만 있습니다.


캐나다 교류 & # 8211; $ 6 / 월 US exchange & # 8211; 10 달러 / 월 & # 8211; 매월 30 달러의 거래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온라인 무역위원회.


Cdn 주식 & # 8211; 주당 0.01 달러, 최소 1 달러 Cdn, 최대 거래 금액의 0.5 %입니다. 미국 주식 - 주당 0.005 달러, 최소 1 달러, 최대는 무역 가치의 0.5 %입니다. 한 달에 10 달러 (21 세 이하인 경우 3 달러)의 최소 거래 활동 또는 그 차이가 귀하의 계정에 청구됩니다.


21 세 이하인 경우 $ 10,000 또는 $ 3,000.


직접 자격증 명.


TFSA / RESP / OPEN & # 8211; 연회비 없음 등록 된 기관들 & # 8211; 잔고가 $ 15,000 미만인 경우 $ 50


온라인 무역위원회.


$ 19.00 & # 8211; 가계 자산이 분기당 $ 50,000 미만이고 거래가 $ 9.95 인 경우 & # 8211; 가계 자산이 분기당 $ 50,000 또는 30-149 거래를 초과하는 경우 $ 7.00 & # 8211; 분기당 150 개 이상의 거래가있는 경우.


CDN $ RRSP 및 기타 등록 된 계정 & # 8211; 잔고가 $ 15,000 US $ 이하인 경우 $ 50 RRSP & # 8211; $ 50 TFSA & # 8211; 없음 비 등록 & # 8211; 없음.


TD Waterhouse.


온라인 무역위원회.


$ 29.00 & # 8211; 가계 자산이 분기당 $ 50,000 및 30 미만의 거래 인 경우 $ 9.99 & # 8211; 가계 자산이 분기당 $ 50,000 또는 30-149 거래를 초과하는 경우. 온라인 진술. $ 7.00 & # 8211; 분기당 150 개 이상의 거래가있는 경우.


등록 된 주식 거래 계정 & # 8211; 잔고가 $ 25,000 미만인 경우 $ 100 등록 된 GIC 및 뮤추얼 펀드 액트 & # 8211; 균형이 $ 25,000보다 적은 경우 $ 25. 응답 & # 8211; 잔고가 $ 25,000보다 적은 경우 $ 50 TFSA & # 8211; $ 50 & # 8211; 잔액이 & gt; $ 25,000 또는 eServices에 등록하십시오.


국립 은행.


온라인 무역위원회.


$ 28.95 & # 8211; 개인 잔액은 10 만 달러 미만이며 분기당 30 개 미만의 거래가 있습니다. $ 9.95 & # 8211; 주당 $ 100,000 $ 6.95 + 1 센트보다 큰 개인 잔고 & # 8211; 최대 $ 9.95 분기당 30 개 이상의 거래.


$ 100,000의 필수 잔고는 개인을위한 것입니다. 다른 기관의 표준 인 가계가 아닙니다.


등록 된 계정 & # 8211; 잔액이 $ 25,000 미만인 경우 $ 100 RESP & # 8211; 잔고가 $ 25,000보다 적은 경우 $ 50 TFSA & # 8211; 1 년 미만 거래가 있거나 총 자산이 $ 100,000 미만인 경우 $ 50 등록되지 않은 계정 & # 8211; 잔고가 1 만 달러 미만이거나 1 년에 4 번 미만이면 80 달러.


CIBC Investors Edge.


온라인 무역위원회.


$ 28.95는 기본 수수료입니다. 가정 자산이 최소 $ 100,000이라면 $ 6.95입니다. 여기에는 은행 계좌, 모기지를 포함한 CIBC 제품이 포함됩니다. 최소 $ 50,000의 가계 자산이있는 경우 $ 9.95. 여기에는 CIBC 온라인 중개 자산 만 포함됩니다.


RRSP, RRIF, LIRA, LIF & # 8211; 등록 된 모든 계좌의 잔고가 $ 25,000보다 큰 경우를 제외하고 $ 100. 응답 & # 8211; 잔고가 $ 15,000 이상인 경우 $ 50 TFSA & # 8211; $ 50이 수수료는 2011 년 9 월에 시작됩니다 & # 8211; 등록 된 계정과 FundPlus 계정이있는 경우 면제됩니다. & # 8211; $ 25이 계좌에는 GIC, 뮤추얼 펀드 및 채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미등록 된 & # 8211; 잔고가 $ 10,000 이상이거나 등록 된 계좌가없는 한 $ 60.


BMO InvestorLine.


온라인 무역위원회.


거래 권한이있는 자산이 분기당 $ 50,000 및 30 미만의 거래가있는 경우 $ 29.00. 거래 권한이있는 자산이 분기당 $ 50,000 또는 30 개 이상의 거래가있는 경우 $ 9.95.


RRSP, LIRA, RRIF & # 8211; 잔액이 $ 25,000보다 큰 경우를 제외하고 $ 100.00 RESP & # 8211; 잔액이 미화 2 만 5 천 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한 $ 50.00. 미등록 & # 8211; 잔액이 $ 10,000 이상이거나 6 개월에 2 번 이상 거래하지 않는 한 분기당 $ 25 TFSA & # 8211; 무료.


RBC 다이렉트.


온라인 무역위원회.


$ 28.95 & # 8211; 가계 자산이 분기당 50,000 달러 미만 및 30 개 미만의 거래 인 경우 $ 9.95 & # 8211; 가계 자산이 분기당 $ 50,000 또는 30-149 거래를 초과하는 경우.


총 고객 자산이 $ 15,000 이상인 경우 수수료 없음. 자산이 15,000 달러 미만인 경우 계정 수에 관계없이 분기 별 수수료 25 달러가 부과됩니다. 모든 계좌에서 3 개 이상의 거래를함으로써 피할 수 있습니다.


Scotia iTrade.


온라인 무역위원회.


무역 당 $ 24.99 $ 9.99 & # 8211; 결합 자산 5 만 달러 또는 분기당 30-149 건의 거래가있는 경우 $ 6.99 & # 8211; 분기당 150+ 교역.


등록되지 않은 계정 & # 8211; $ 10,000 이상의 최소 잔액 또는 분기당 한 번의 거래가 없으면 분기당 $ 25. 등록 된 계정 & # 8211; 모든 계좌의 잔고가 $ 25,000 미만일 경우 $ 100 응답 & # 8211; 모든 계좌의 잔고가 $ 15,000 미만인 경우 $ 25. TFSA & # 8211; 무료.


ShareOwner.


온라인 무역위원회.


그룹 거래는 각각 9.95 달러 또는 거래 당 40 달러입니다.


온라인 무역위원회.


매월 10 거래 미만인 경우 29 달러 또는 월간 거래 10 건 미만 또는 $ 50,000 이상인 경우 잔액이 $ 50,000 $ 9.95 미만입니다. $ 5.00 - Disnat Direct 솔루션에서 한 달에 10 건 이상의 거래가있을 경우 최대 $ 9.95입니다.


TFSA & # 8211; 없음 RRSP & # 8211; 잔고가 $ 15,000 미만인 경우 $ 100 RESP & # 8211; 귀하의 모든 계좌에 미화 2 만 5 천 달러가없는 한 $ 50 비회원 & # 8211; 지난 12 개월 동안 최소 두 건의 거래가 없으면 분기당 $ 25. RRIF, LIF & # 8211; 계정에 $ 25,000 미만인 경우 100 달러.


옵션 익스프레스.


온라인 무역위원회.


분기당 35 개 미만 거래의 경우 $ 14.95 분기당 35 개 이상의 거래가있는 경우 12.95 달러


그들은 단지 미화로 표시된 계좌만을 제공하며 미국 거래소에서만 거래합니다. 아니오 Cdn $.


TFSA & # 8211; 없음 RRSP & # 8211; 잔액이 $ 15,000 미만인 경우 $ 50 RESP & # 8211; 잔액이 $ 15,000 미만이거나 프리미어 은행 계좌가없는 경우 $ 50 비회원 & # 8211; 잔고가 1 년에 5,000 달러 미만이거나 2 거래 미만인 경우 $ 50 RRIF & # 8211; 잔액이 $ 15,000 LIF 미만인 경우 $ 50입니다. & # 8211; 잔고가 $ 15,000 미만인 경우 $ 50-.


가상 중개인.


RRSP, 배우자 RRSP, LIRA, RIF, LIF & # 8211; $ 15,000 미만인 경우 $ 50 TFSA & # 8211; 없음 RESP & # 8211; $ 25 US $ RRSP, US $ 배우자 RRSP, US $ LIRA, US $ TFSA & # 8211; $ 50.


RESP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도서 구매 :


RESP 서적 : 등록 교육 저축 계획에 대한 간단한 안내서.


RESP에 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My Uni $ & # 8211; 1 년 전 새로운 웹 페이지로 전환 한 시점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 # 8217; 전화 대기 시간은 꽤 길었습니다. 나는 몇 분 정도 생각한다.


그 이후로는 훨씬 나아졌습니다.


온라인으로 읽는 것을 평가하기가 어렵습니다. & # 8211; 내가 여기서 썼던 것처럼.


일반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온라인에 게시 된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입니다. Questrade에 대한 또 다른 사항은 수수료가 낮고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 (즉, 수수료없이 1,000 달러의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음) 처음으로 투자하는 초보자를 유치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초보자는 특히 브로커간에 이전 할 때 더 많은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호기심, 귀하의 기사에 나와있는 온라인 무역 회사 중 하나가 Austrulian Stock Exchange에있는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까?


피터 & # 8211; 나는 의심하지만 IB에 전화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 그런 종류의 것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Options Express의 요금이 저렴 해졌으며 분기 별 거래 수가 9 개가되었습니다!


조개 & # 8211; 새로운 요율은 무엇입니까? 이 웹 사이트는 지금 당장 차이를 보이지 않고 어쩌면 업데이트하지 않았을까?


헤이 마이크 위대한 포스트. 나는 매우 흥분하고 자기 감독 투자를 시작하기가 무섭다. 나는 내가 위험을 감수하면서 할인 중개를 찾고자하는 소액의 돈을 가지고있는 시점에있다. 나는 신인이지만 내가 주식을 사고 싶은 회사에 대해 알고 있지만, 주식의 실제 구매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시장에서 살 수 있습니까? 나와 같은 인형에 대한 좋은 중개가 있습니까?


Jayisnew & # 8211; Questrade는 수수료 때문에 소액 투자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귀하의 경우, 먼저 학습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브로커리지가 도움이됩니다.


더 많은 돈을 가질 때까지 TD 전자 자금으로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나는 국제 거래를위한보다 적은 주류 거래를 찾고있다. RBC Direct Invest와 같은 중개 회사는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최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또한, 자금 안전이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RBC 및 TD와 같은 장소가 가장 안전합니다. 소규모 운영의 보안에 대한 의견?


스코틀랜드 iTrade 증가 수수료 2012 년 4 월.


이제는 QTrade가 가장 좋습니다. 나는 e - 펀드에 TDW를 사용하고 있지만, 수수료 무료 ETF 거래는 e - 펀드보다 (90 일간 벌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나는 그 다음 채권에 대해 Scotia에 1 달러 (그리고 수수료 무료 ETF)를 줬다. 그러나 이제 그들은 채권 거래를위한 최소 수수료를 24.99 달러로 인상했습니다. 이제는 QTrade가 내 사업을 시작합니다 (최소 채권 거래 및 수수료 무료 ETF 19.00).


당신이 백만장자가 아니더라도 자금이 안전하다는 것은 모든 보험에 들어 있기 때문에 똑같습니다.


저는 여기에 거래 계좌를 개설하려는 외국인입니다. 어떤 제안. 내가 열 수 있기 전에 다른 나라가 거주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캐나다에 영구 주소가있을 것입니다.


도움이되는 비교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비교하지 못한 몇 가지가 있습니다.


1. 중개 회사를 통해 구매 한 주식은 고객이 직접 소유하거나 (직접 등록), 또는 회사가 고객의 이름으로 보유하고 있습니까? 즉, 고객은 무담보 채권자입니까?


2. 중개업자가 고객 자산의 가설 및 재조정에 관여 하는가? 그렇다면이 정책과 관련하여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저는 캐나다 주식 거래소를 트러스트 이름으로 거래 할 수있는 중개업을 찾는 외국인입니다. 당신이 도울 수있는 모든 정보가 가장 감사 할 것입니다.


규칙을주의 깊게 읽어야하는 어려운 방법을 배웠고 일부 선택 상자는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 나는 전자 무역 이었기 때문에 나는 Scotia i 무역에 문제가 있었지만 점점 악화되었다. 나는 Scotia McLeod와 함께 돈을 대부분 가지고 있었지만 수수료는 비쌌지만 나는 그들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어떤 사람들이 나를 어떤 스위트 룸인지보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시도 할 것이다. 나는 결코 같은 중개로 미국과 캐나다 계정을 가지지 않는 것을 배웠다. 진술 중 하나는 동일한 통화로 된 자금이 있더라도 송금하고 교환 수수료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셀던 & # 8221; 나는 결코 같은 중개로 미국과 캐나다 계정을 가지지 않는 것을 배웠다. 진술 중 하나는 귀하가 동일한 통화로 자금을 가지고 있더라도 송금하고 교환 수수료를 청구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 # 8221;


이것이 어떤 진술인지 & # 8211; 나는 당신이 무역을 해결하거나 수수료를 지불 할 자금이 부족하지 않는 한 그들이 이것을 할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호기심이 많습니다.


내 문제는 '느슨한 변경'과 관련이 있습니다. 즉 현금이 계좌에서 유휴 상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TD는 여러 관심 분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최소 금액 ($ 1,000?)이 적고 BMO는 최소 $ 25,000가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BMO에서의 GIC 최저 액은 $ 5,000이며, TD에서 $ 1,000에 불과합니다. 스코티 아에서는 무료로 국채 기반 ETF에 돈을 넣을 수 있지만 물론 ETF의 가치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지적한대로, 다양한 중개인에 대한 모든 정보를 조사하는 것은 지루합니다.


할인 중개 회사가 RDSP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조사한 적이 있습니까? 나는 TD 워터 하우스가 알고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그것에서 혼자 다라고 생각한다. 그 맞습니까? 어쨌든 큰 일을 비교, 매우 도움이 누워.


비교시 플랫폼 수수료를 포함해야합니다!


당신의 비교를위한 감사합니다 마이크.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다른 거래 플랫폼을 좋아하는지 더 자세히 읽고 싶습니다. 나는 옵션 익스프레스에 대한 계좌를 가지고 있지만 대단히 좋아하지만 캐나다 달러를 거래하지 않기 때문에 TD에 대한 나의 계좌를 유지한다. 거래 플랫폼은 견적, 차트, 계좌 표시 등의 끔찍한 품질을 사용하기가 너무 어렵다. 8230; 나는 너무 좌절하고 TD를 떠나고 싶다. 그러나 누가 거래 소프트웨어가 최고입니까? 나는 Quest Trade를 시도하고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누구나 플랫폼 요금을 비교할 수 있습니까? 나는 자유 무역을 위해 플랫폼을 포함 시켰지만 Scotiai Trade는 현재 70-100 $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Scotia ITrade는 등록 된 계정에 대해 최소한의 계정 잔액과 연회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기존 고객의 기한은 내일 이었지만 9 월 21 일로 연장되었습니다. 비교표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내가 보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RESP 계정 이외의 등록 된 계정의 경우 9 월 15 일 등록 된 계정에 $ 100 연회비 (HST 포함)가 부과되지 않도록 Scotia iTRADE와 함께 25,000 달러 이상을 합산 자산으로 보유해야합니다.


나는 iTrade와 함께 있었고 플랫폼 요금은 $ 31.45였습니다. 얼마나 자주 거래했는지에 따라 $ 70 또는 $ 100입니다. 결국 VB로 전환했습니다. 나는 많은 연구를했고 그들이 캐나다에서 가장 값싼 온라인 무역 회사가되었다. iTrade는 전형적인 니카라과 뱅쿠버 은행입니다.


어떤 브로커 (만약 있다면)가 조정 가능한 트레일 링 스톱을 주식 거래에서 허용하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필자는 스코티샤 비행 책상 플랫폼을 사용 했었고 TDW 플랫폼만큼 읽기가 어려울 것 같았지만 익숙해졌습니다.


Bill : 나는 Scotia itrade fee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확인합니다. 나는 모든 자금을 정기 중개인에게 가져다가 불법 침착하게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 100의 수수료를 얻기 위해 협상을했는데 나는 250K를 고수하면서 100 일간 무료 거래를했지만 (나는 새로운 고객이 아니지만) 수수료를 챙기고있다. 전송을 위해, 그리고 나는 그들의 최고의 거래 플랫폼을 무료로 얻는다. 특권을 얻으려면 계정 수준이 필요하지만, 무엇을 하든지간에 NEGOTIATE & # 8221;


누군가 Credential Direct를 사용 했습니까? 그들의 기록은 훌륭해 보이지만 우발적 인 거래를 허용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누구 알아? 다음 주에 전화를 걸면 여기로 연락하지 않으면됩니다. 먼저.


Great post Mike & # 8211; 감사.


그룹에 대한 두 가지 질문 & # 8230;


1)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습니까? 아마 나는 그것을 놓쳤을 지 모르지만 나는 이것이 현재의 상태인지 알기를 원한다. (이 의견은 2013 년 1 월 4 일에 기록되었다.)


2) 할인 중개를 위해 적은 돈과 많은 돈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계정을 설정하려고합니다.


$ 120K & # 8211; 그게 큰가요? 은행과 비교하여 작은 중개 회사 (IB / Questrade)를보아야하든 그렇지 않든간에 변화가 있습니까? 한 포스터가 지적했듯이 모든 돈은 최대 1 백만 달러에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왜 중요한지는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나의 가족) 하나의 커다란 제도적 중개로 두 배가되는데, 나는 우리가 직접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a) 직접 간다) b) 수동적 인 / 소파의 감자 / 잠 캐나다 투자 전략. 이 아이디어에 대한 환영 의견 & # 8230;


다크 투구 & # 8211; 이 기사는 몇 년 전에 작성되었지만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 # 8211; 정기적 인 업데이트로 최신 정보를 유지하려고합니다.


소형은 일반적으로 자산이 5 만 달러 미만인 것을 의미합니다. 이 금액보다 적 으면 은행 중개 수수료가 매우 높습니다.


OX Canada는 12 월 초부터 유효합니다. 모든 계정은 가상 중개인으로 전환되었습니다.


OX는 내가 캐나다에서 사용 해본 최고의 중개인이었고 IB, Etrade, Fidelity, TD 등을 사용했습니다. 지금까지 VB는 절대적으로 끔찍한 경험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무능력합니다. 그들은 s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전화 대기 시간은 엄청납니다. 거래 플랫폼이 엉망이고, 일부 거래가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진술은 나쁘다. 무역 거부는 평범한 것이며 결코 그 이유를 말하지 않습니다.


RRSP를 제공하면 하트 비트로 IB에갑니다. 나는 TD가 곧 US $ RRSP로 ThinkorSwim 플랫폼을 제공하기를 바라고있다. 손가락이 건넜다.


나는 RBC에 대해 논평하고 싶었다. 나는 당신이 RBC 다이렉트와 다이렉트 투자 팔을 구별하는지 확신 할 수 없다. 그러나 가정 자산이 50,000 이상인 경우 $ 9.95를 지불해야한다는 귀하의 진술. 저는 RRSPS에 80,000 달러가 넘는 저축 계좌에 저당금을 할당하려고했습니다. 저당과 HELOC의 균형 (그들에게 이미 많은 돈을 썼다 구요!) 그들은 저에게 & # 8217 직접 투자가 아닌 50,000 달러 RBC.


저는 무역 당 30 달러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


가상 브로커에 대한 저속한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몇 주 동안 새 계정을 개설하려했지만 전자 메일에 응답하지 않아서 전화를하면 영원히 기다리게됩니다. 저에게 전화하는 유일한 이유는 저에게 계정을 여는 데 문제가 있다는 메시지를 남겼 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전화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돈을 지불하지 못하는 경우를 대비해서 & # 8230; & # 8221;에서 전화하십시오. 정확하게 자신감을 고무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Questtrade & # 8230;을 시도 할 것입니다.


나는 Options Xpress와 행복하게 거래했지만 캐나다 계좌를 모두 Virtual Brokers로 이관했습니다. 이 얼마나 악몽인가. 그들의 사이트는 혼란스럽고 완전히 다른 3 개의 플랫폼으로 어리둥절 해합니다. 영원히 전화로 누군가와 연결합니다. 무역 정보는 다음 날까지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나는 독점적으로 풋과 콜을 고용하는 스톡 대체물로서 옵션을 엄격하게 거래합니다. 나는 엄격하게 주식 선택기를 사용한다. 길고 짧다. 누구든지 더 나은 대안을 제안합니까?


OptionsXpress 인수 이후 Virtual Brokers와 함께했습니다. 머물러 라. 나는 주로 소득 투자자입니다. 배당금은 늦어도 몇 주가 소요됩니다. 자금을 은행에 송금하라는 요청은 무시됩니다. 한 계좌를 다른 중개인에게 양도하려고 시도했지만 7 주 후에도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일단 돈을 받으면 다시는 가질 수 없게됩니다. 또한 DRIP 계획, Virtual Brokers, Questrade 및 다른 일부는 자체 계획을 세우십시오. 많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 된 재투자 또는 향상된 배당금을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Kevin은 Virtual Brokers에 관한 자리입니다. 이들은 옵션 익스프레스 고객을 흡수 한 이후 글로브 & amp; 2012 년 온라인 브로커 등급을 우편으로 보내고 자신의 반제를 인계하십시오.


가까운 장래에 그들과 함께 계좌 개설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신청서는 블랙홀에 빠질 것입니다. 그들은 전화 나 전화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플랫폼과 거래 실적에 대해 언급 할 수는 없지만 경험이 없다고합니다.


너무 나빴어! 그들은 온라인 중개업 세계의 코스트코가되기를 원했지만 실제로는 재고가없는 품목에 큰 가격을 제공하는 코너 스토어입니다.


IB가 등록 된 계정을 제공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 8230; 왜이 엄청난 기회를 포착하지 않습니까?


Ditto TD 및 thinkorswim & # 8230; 그들은 2 년 전부터 소유하고 있었지만 아직 캐나다 친화적이지는 않습니다. '캐나다인'을위한 매우 불쌍한 사람. 은행이지만 캐나다 고객에게 정규 TDW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중개 회사가 거래에 대한 자본 이득 보고서를 제공하는지 아는 사람 있습니까? 저는 현재 Questrade와 거래 중일뿐입니다. 이것은 내가 과세 기간마다 자본 이득 / 손실을 계산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은행 중 일부가 완전한 자본 이득보고를 제공한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Karen O. 와 같은 질문을 가지고있다.


Qtrade에 대한 계정이 있습니다.


제 아내는 RBC 다이렉트입니다.


나는 이전에 questrade와 함께했지만 시스템에 7 가지의 다른 기술적 인 오류가 남겨져 내 트레이드를 취소했습니다. Questrade는 실제로 고객 만족 측면에서 한국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지만 사람들은 낮은 가격에 매료되었습니다.


위대한 참조 사이트.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하는 데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4 년 2 월 Morningstar 웹 사이트에서 수수료 관련 문서를 실행했습니다. 언급 된 항목 중 하나는 일부 주식 중개 회사가 캐나다 달러로 미국 주식을 살 때 주택 수수료로 추가 환전을 줄이거 나 없도록하는 기능이었습니다. 해당 절차를 적용하려면 WASHING이라고합니다.


자신이 온라인 거래를하는 것과 동시에 중개 회사에 전화를 걸어 Can $를 다른 미국 달러와 Can 달러 거래하여 미국 달러로 상계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 방법으로 보니 환율 만 청구됩니다.


이 과정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가능한 한 많이 트레이딩하고 배우는 것에 익숙합니다. 누구든지이 온라인 중개인이 좋다면, VB와 Optionhouse를 제안 할 수 있습니까? 어느 것이 낮은 수수료 등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1 달러 밖에 없습니다. 나는 VB에 관한 코멘트를 읽었다. VB가 고객 서비스, 지원 등과 관련하여 여전히 나쁘다면 궁금합니다.


나는 Questrade Raj와 함께 더 나은 경험을하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권유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goodluck.


나는이 selftrading brokage plaform 중 어느 것이 수정 가격 대신에 좋은 후행 중지를 제공하는지 궁금합니다. 유흥에 의한 후행 중지는 현재 우리가 가지고있는 시장에서 최고의 도구입니다.


나는 RBC 다이렉트와 그다지 좋지 않다. 그들은 고정 가격으로 만 손해를 볼 수 있으며 30-40 일마다 갱신해야합니다. 그들은 그 손실을 일시적으로 중단시킨 캐나다 법률이 내게 그렇게 말했습니다. 장시간 보관할 수 없습니까?


그래서 시장이 추락하고 소유하고있는 모든 주식에 대해 잃어버린 중지를 재확인하지 않으면, 안녕히 주무세요! 안녕! 당신의 저축에.


그것은 온라인 중개인의 대부분의 리뷰 침대 용품, 무역 당 수수료, 계정 관리 수수료 등에 초점을 것 같습니다


나는 부가 가치 값에 더 관심이있다. 보고서, 특히 통합 실적 보고서 대 포트폴리오 보고서; 자산 혼합에 대한 권고와 같은 연구 및 안내 정보; 지리적 FI 대 주식; 뮤추얼 펀드와 ETF 등


누구나 이와 같은 요인에 대한 훌륭한 연구 자료와 비교 자료를 찾았습니까?


이 기사의 나이는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위의 Stephen에게 '워시 트레이드'에 관해서 응답하고 싶습니다. TDW는 등록 된 계정을 위해 그것을하는 지저분한 방법이있었습니다. 처음으로 US $ 주식 / 옵션을 사면 당연히 전환 비용이 부과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1 통화라고 부른다면, 그들은 US $ 주식 / 옵션의 판매로 워시 트레이드를 설정할 것이고, US $ 머니 마켓 펀드는 자동으로 구매 될 것입니다. 다른 US $ 거래를 할 경우이 US $ 머니 마켓 펀드는 자동으로 매매가 이루어집니다. 먼저 US $ 머니 마켓 펀드를 구입 한 다음 US $로 거래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2014 년 12 월 현재 TD는 C $ & amp; 등록 된 계정의 US $ 부분 (약!)! 위의 방법은 더 이상 적용 할 수 없지만 일부 다른 중개 회사에서는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중개 회사들 중 RBC는 C & amp; US $ 등록 된 계정은 최소 2 년 이상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캐나다의 큰 은행에서 상황이 매우 천천히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TD 웹 사이트 및 기능은 90 년대부터 있습니다. 휴대 전화 / 태블릿 앱이 어수선 해요. 그들은 일어나서 21 세기로 진입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안녕 모두. 나는 캐나다에서 유학생이며 계좌 개설을 위해 시민권을 요구하지 않는 캐나다 할인 중개 회사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나는 약간 연구를했기 때문에 하나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다음 번 질문은 CIBC 은행에 계좌가있어서 이미 그들과 함께 머니 뮤추얼 펀드에 투자했기 때문에 좋은 생각이나 나쁜 생각을 가지고 머물게 될 것입니다. 거액의 돈으로 처분하지 않기 때문에 뮤추얼 펀드 만.


또한 CIBC 투자자 할인 중개 회사와 함께 갈 수있는 솔루션이 있지만 위의 게시물에 대해서는 더 높은 수수료가 있으며 나는 그들과 계좌를 개설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약 4000 달러를 투자 할 계획입니다.


나는 그것에 관하여 몇몇 기사를 읽었 기 때문에 나는 ETF로 무역을 시작하고 싶은 초심자이고 나는 어떤 도움을 감사 할 것입니다.


나는 Suretrader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NASDAQ과 AMEX에서 smallcaps를 거래하는 활성 상인에 대해 IB와 함께 단기간에 가장 좋은 차용을했을 것입니다. 자신의 물건을 정리하는 다른 브로커와 달리 ETC를 통해 정리합니다.


가능한 한 VB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이 놈들은 최악이에요! 나는 특정 MF를 사고 싶었고 가입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연락을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제가 가입 한 후, 그들의 무역 상담원은 "죄송합니다, 실제로는 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라고 알려줍니다. 그렇다면 나는 나의 계좌를 닫으려고 노력하고 그들은 내 돈을 모두 돌려받지 못하게한다. 그들은 거기에 "최소한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제가 전화를 걸고 불평하면, 그들은 "그것을 해결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한 달 후, 나는 여전히 나머지를받지 못하고 VB 계정을 확인할 때 그 돈이 "Inactivity Fee"로 청구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 (것)들에게 전화를 시도하고 그들의 무서운 소비자 봉사에조차 통과 할조차 수 없다.


최악의 경험 ... 이제까지!


11 월 26/15 처음 사용하는 상인이 데스크톱 거래 플랫폼을 검색 할 때 커밋하기 전에 몇 가지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현재이 순간 나는 TD & # 8217; Thinkorswim 일명 US Trading Platform과 IB (Interactive Brokers)를 시험 중이다. 그 전에 나는 Questrade를 시도했다. 지금까지의 내 의견은 단순성과 실행 속도가 IB보다 좋은지에 대한 것입니다. & # 8216; alot & # 8217; Thinkswim을 선택하는 것보다 화면 설정이 더 복잡합니다. 그것은 압도적 일 수 있고 지배하기위한 약간의 학습 곡선을 취합니다. Questrade는 둘의 어딘가에 있습니다. Questrade의 웹 버전은 가끔씩 거래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다음에 Suretrader 데모를 할 것입니다. 추측 컨대 Suretrader를 사용하면 $ 500 정도의 거래 계좌를 개설하고 신용 / 직불 카드로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 생각에 대해 재량권을 행사하기를 바랍니다. 내 목록에 두 가지 더 Speedtrader 및 Centerpoint 증권 있습니다. 후자는 다른 플랫폼의 차입금을 단 축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가장 높은 거래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 $ 50,000의 계좌가 필요합니다. 당연히 당신이 할 무역의 수에 따라서이 플래트 홈 모두로 당신은 임무의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 더 많은 거래가 수수료를 덜 받는다. 누구든지이 플랫폼을 사용하거나 사용하고 있다면 의견을 언제든지 제공하십시오.


기사에 따르면 IB는 등록되지 않은 계정 만 제공합니다. 나는 그것이 정확한지는 모르겠다. 그들은 RSP와 TFSA를 허용합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업데이트를 구독하십시오.


Money Smarts 검색.


인기 게시물.


캐나다 할인 중개 비교.


최고의 캐나다 높은이자 저축률.


저작권 및 사본; 2007-2015, Money Smarts Publishing (투자 및 개인 금융).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모든 권리는 유보됩니다.


No content on this site may be reused in any fashion without written permission from Money Smarts Blog.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환 시장이 닫힌 날들

외환 시장 시간. 글로벌 거래의 성격을 감안할 때, 시장은 하루 24 시간 24 시간 영업을합니다. 상인이 중요한 시장이 활성화되어 있고 이것이 어떻게 그들의 거래에서 어떻게 구현 될 수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통화가 특정 시장이 열려있을 때 가장 활성화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GBP와 그 관련 쌍은 하루 24 시간 동안 거래가 가능하고 거래가 가능하지만 런던 시장이 열린 시간에는 가장 적극적이고 널리 거래됩니다. 한편 JPY와 그 관련 쌍은 도쿄 영업일 동안보다 폭넓게 거래 될 것입니다. 주요 외환 시장의 시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런던 & ndash; 오전 3 시부 터 정오 (동부 표준시) ( 총 외환 거래량의 35 %) 뉴욕 & ndash; 동부 시간 오전 8 시부 터 오후 5시 ( 총 외환 거래량의 20 %) 시드니 & Ndash;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5 시부 터 2 시까 지 ( 총 외환 거래량의 4 %) 도쿄 & ndash;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7 시부 터 4 시까 지 총 외환 거래량의 6 %) 위의 정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 동안 (모든 것이 평등 한) 더 많은 거래가 실행되면 입찰가 / 물가 스프레드가 좁아집니다. 유동성이 커지면 스프레드도 좁아집니다. 또한 미국 동부 표준시 오전 8 시부 터 오전 11시 사이에 두 개의 큰 시장 (런던과 뉴욕)이 약 3 시간 동안 서로 겹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거래자들의 주요 거래 시간 슬롯을 나타냅니다. 각 거래 일은 서로 다를 것이며이 기간이 정기적으로 엄청난 거래를 생성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런던과 뉴욕 시장이 동시에 열려 있고 거래가 많을수록 더 많은 거래 기회가 존재하게됩니다. 우리는 도쿄와 시드니 시장의 거래 시간이 중복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전반적인 거래량이 상당히 낮기 때문에 런던과 뉴욕의 중복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외환 시장은 기술적으로 결코 끝나지 않지만 사실상

외환 뭄바이 중앙

Daspan 외환 뭄바이 마하 라 슈 트라. 하루 거래 구매 신호, 상관 관계 forex 전략 금전 등록기, 소프트웨어는 낮은 투자지만. 바이너리 옵션 거래 이제 외환 시스템이 외환 거래를 용이하게하기 때문에 거래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Forex는 바이너리 권위로 Martingales와 변동성 거래 보너스를 공표합니다. Kerja는 라이센스 조직 비디오 picures에서 바이너리 kerja로 이동합니다. 테마 별 비디오 : 다음에 대한 답변 : & ldquo; Daspan forex mumbai maharashtra & rdquo; 새로운 앱은 Android 사용자에게 자동차 쇼핑 프로세스를 돕기위한 몇 가지 새로운 도구를 제공합니다. 무료 데모 계정을 열고 지금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주식 거래 서비스를 무료로 비교하십시오. Put 옵션은 기본 주식의 가격보다 중요합니다. 외환 뭄바이 중앙 50 & amp; 68, 1 층, 세계 무역 센터, Babar 도로, Connaught 장소, New Delhi-110001. 0091-11-23412180, 23413044 / 3132 / 4004. 101,111,112 & amp; 117 Rakeshdeep 빌딩, 11 상업 단지, Gulmohar 영토, 뉴 델리 - 110049 G-8, 1 층, Suneja 타워 -1, Janak Puri 지구 센터, 235, 중앙 아케이드, DLF Qutab 영토, 단계 II, Mehrauli Road, Gurgaon-122001, Haryana. 0124-4050492, 2560892 / 893. D-107, 1 층, Sushant Shoping. 아케이드, Sushant Lok Phase-1, J-29, 1 층 (Opp. Pizza hut) 섹터 -18, Noida - 201301 우타르 프라데시. 0120-2515653, 2515658 / 3066367. 8, Firpo 's Market, 18 A, B & amp; 기